Comments Off on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모바일 부문)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모바일 부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저로 인해 조직이 ‘긍정적 분위기’가 되도록 항상 노력합니다.항상 어디에서든지 happy virus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저는 웃음이 나오는 상황 속에 발전적 생각을 하게 되고 그 가운데 시너지효과가 나타난다고 생각합니다.이것은 학생들의 웃음을 통해 즐거운 공부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하시던 수학 선생님인 아버지를 보며 배운 것입니다.중 고등학교를 거쳐 대학에 입학하면서 저의 유머러스하고 사교적인 성격은 실제로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시너지를 내는 에너지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저는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면서 컴퓨터 및 모바일 관리 시스템을 통합한 경영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을 느끼게 됐습니다.그래서 뜻이 맞는 친구들과 mis 학회를 창립해 이끌면서 연구도 하고 친목을 다지기도 했습니다.또한,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당구 클럽, 축제를 위한 난타 공연 등을 구성하고 운영하면서 리더십을 키우게 됐습니다.이렇게 재미로 시작한 일들이 제 유머러스하고 사교적인 성격과 더불어 강한 책임감의 리더십을 통해 훌륭한 결과를 내게 됐고, 저는 그것을 통해 제 강점을 확신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저는 사람의 웃음을 끌어내어 사람을 움직이도록 하는 리더십을 가진 사람입니다.그 능력을 토대로 귀사에서 모바일 서비스 운영팀에서 일하고자 합니다.특히 모바일 pos와 전자메뉴판을 개발하는 일은 제가 안드로이드 환경 개발을 하면서 가장 주의 깊게 공부하고 고민한 부분입니다.또한 대학 시절 mis 학회를 구성하고 운영하면서 모바일 프로그램을 활용한 경영 관리 시스템 구축방안을 연구한 경험은 귀사의 일을 하는 데에서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