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식약청 공무원)

자기소개_면접용 1분 스피치(식약청 공무원)

안녕하십니까?
저는 저의 활동 중에서 학창시절 봉사활동이 제 가치관을 세우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매주 장애아동 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저는 작은 도움 하나에도 무한한 행복을 느끼는 장애인들을 만나면서 봉사의 보람과 더불어 작은 행복의 가치와 고마움을 깨닫게 됐습니다.그렇다 보니 봉사활동을 의무적인 활동이 아닌 진심을 담아 정말 하고자 해서 하는 활동이 되었고 소통과 사랑이 무엇인지를 알게 해주는 고마운 일이 되었습니다.저는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보건직 공무원으로서 소통과 사랑, 봉사의 마음을 가치 있게 쓸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위생사 면허증을 취득하며 위생과 관련된 폭넓은 배경지식을 갖추었고, 관련 직무에 대한 거 싶은 이해를 하게 됐습니다.또한 보건관리전공학과에서 배운 식품 위생학 지식까지 갖추었기에 귀사에서 더욱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또한 항상 배움의 자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배우려고 노력하는 의지를 갖추었기에 귀사에서도 열정을 다해 배우고 응용하는 자세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귀사에 채용된다면 우선 소비자에 위해를 가할 수 있는 불량식품 퇴치운동에 앞장서고 싶습니다.또한 부정, 불량 식품 규제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신고받은 불량식품을 이른 시일 안에 분석, 검토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싶습니다.더불어 소비자들의 요구에 세심하게 귀를 기울이고 보완해야 할 점을 스스로 발견하고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 귀사의 인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