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신입사원 연수회 신입사원 스피치(열정)

자기소개_신입사원 연수회 신입사원 스피치(열정)

열정이란 잡초가 자랄 수 없는 화산이다
안녕하세요.팀의 막내 입니다.
우선 신입사원으로서 의 모든 분들께 이렇게 저의 소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y
어제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고 첫 출근을 했습니다.
저는 분주히 움직이며 열심히 일하는 인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인의 표정을 보면서‘아! 역시 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분들의 행동과 표정 하나 하나에서도 열정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에게 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y
이러한 좋은 기회를 갖게 된 저는 무한한 감사와 책임감을 동시에 느끼고 뭐든지 하나라도 더 하겠다는 노력과 항상 배우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저는 학창시절 밴드동아리 활동을 하였습니다.
밴드에서 기타는 화려한 음색을 뽐내며 독주를 하지만 나머지 파트가 없다면 그것 또한 소음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y
이와 같이 모두가 맡은 파트에서 최선을 다하고 그것이 조화를 이루었을 때 비로소 조직은 발전할 수 있습니다.y
에서는 뛰어난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개성 넘치는 인재들이 가득합니다.
개개인이 각자의 능력을 뽐내며 독주자와 같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그 개인들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꽉 찬 화음으로 만들어 내는 탄탄한 기업 문화가 살아 있음을 확인했습니다.y
어려운 시기, 원하는 곳에 취업이 되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만 한 가득 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입사 후, 신입사원으로서 어떻게 제 목표를 성취하고 회사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인가를 고민하게 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고 배워야 할 것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의 포부만큼은 누구보다 넓고 크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선배님들,
신입으로서 제가 많이 부족하고 잘못하는 부분이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꾸짖어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따뜻한 애정이 담긴 질책과 충고 정말 달게 받아서 바로 고치고 행동으로 옮기겠습니다.그래서 에 걸맞은 멋진 인이 되겠습니다.
칼릴지브란은 ‘열정이란 그 위에서 머뭇거림의 잡초가 결코 자랄 수 없는 화산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시절이 어렵다고 하면 몸과 마음이 웅크려지기 십상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화산과 같은 열정으로 꿈을 펼칠 수 있는 미래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학창시절 20kg가 넘는 배낭을 메고 혼자서 행군하며 여행했던 그 시절을 기억하며 느리지만 앞으로, 빠르지만 섬세하게 성장하는 신입사원이 되겠습니다.y
2000년 00월 00일
팀 신입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