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은행 인턴 채용면접에서 구직자의 자기소개(믿음, 고객)

자기소개_은행 인턴 채용면접에서 구직자의 자기소개(믿음, 고객)

은행의 소중한 자산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은행 인턴 지원자 입니다.
금융에 대해 눈을 뜨면서부터 진로를 은행으로 정하고 꾸준하게 준비해 왔습니다.그동안 실전투자를 하면서 재테크 서적을 읽고 신문을 스크랩하면서 금융상품과 경제 메커니즘을 공부해 왔습니다.그래서 금융상품과 금융 현상에 대한 지식은 어느 지원자 못지않다고 자부합니다.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고객을 만나고, 상담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금융영업 업무에 적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그러나 전문가로서의 실전투자는 아직 미흡합니다.은행에서 전문가로서의 꿈을 한 계단 한 계단 실천해 나갈 다짐을 하고 있습니다.y
아울러 은행은 고객에게 맞춤화된 금융솔루션을 제공하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창출하고 있습니다.더불어 다양한 교육제도를 통해 직원의 가치를 창조하는 발전적 사고는 은행의 일원으로 근무하는 열망을 갖게 하였습니다.
은행의 청년인턴으로서 첫 번째 목표는 고객에게 건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는 안목과 전문성을 키우는 것입니다.이를 위해 정보 체계화와 제대로 된 활용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금융상품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가장 독보적인 수입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시장과 고객에 대한 면밀한 관찰과 분석을 전제로 상생의 금융비전에 대해 장기적으로 공부해나갈 계획입니다.
두 번째로 함께 이루어갈 과제는 신뢰구축입니다.전문적인 지식이 있다 하더라도 고객의 믿음 없이는 설득 또한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은행이란 안정된 브랜드를 제공하기 위해 약속을 엄수하며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은행 문은 언제나 일정한 시간에 닫히지만, 그 문안에서는 고객관리와 자산관리 정보를 개발하기 위해 한밤중까지 치열한 삶의 전개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오랫동안 반복해온 매뉴얼만을 맹신하지 않겠습니다.저 자신이 하나의 기업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필요한 역량을 겸비하여 은행의 소중한 자산이 되겠습니다.
제가 할 수 없다고 한계를 짓고, 안주하지 않고 장점을 발전시키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나가는 노력을 통하여 저 자신을 한 계단씩 꾸준히 업그레이드해왔습니다.인생은 시간과 환경의 집합체입니다.그 세분화된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그 사람의 미래를 결정할 것입니다.
인생의 목표 또한 작은 실천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스케줄을 작성해서 운용하고, 하루를 반성하며 내일을 계획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타인과 융합이 잘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사람들과 함께 호흡하고 생각할 줄 알고 상대를 헤아릴 수 있는 배려를 중요시합니다.y
은행에서 인턴 기회를 주신다면 은행의 일원으로 고객과 은행을 위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구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