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자기소개_환영회 신입생대표 자기소개(마케팅, 변화)

자기소개_환영회 신입생대표 자기소개(마케팅, 변화)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략가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저는 이번에 경영학과에 입학한 입니다.
처음 합격 통지서를 받았던 날이 생각이 납니다.너무나 가고 싶었던 학교와 가고 싶었던 학과에 입학 허락을 받게 된 저는 누구보다도 행운아라고 생각합니다.y
낯을 가리는 편이라 떨리는 마음으로 학교에 들어섰는데 오리엔테이션과 입학식 때 봤던 선배님들과 동기들이 몇 분 보이셔서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릅니다.y
저는 회사의 운명을 뒤바꿔놓을 뛰어난 마케팅 전략가가 되고 싶습니다.저의 이러한 꿈이 허망된 것이라 여기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전 꼭 될 것입니다.y
회사의 성장과 성패는 제품의 품질이 아닌 마케팅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아무리 제품이 우수해도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그 제품은 시장에서 사장됩니다.
그렇기 때문이 마케팅을 공부하는 경영학과 선배님들과 동기 학우여러분들은 앞으로 엄청나게 대단한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전문적으로 전공 공부를 시작하기도 전이지만 경영학도가 되어 공부하는 것이 너무나도 설레는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신입생입니다.
마케팅은 한 회사를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있는 양날의 칼을 가진 학문이라고 생각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그 근본 지식부터 확실히 다질 생각입니다.동기 학우 여러분들과 선배님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그리고 저희 과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선배님들, 그리고 학우 여러분들,
저는 경영을 사랑하는 경영에 열정이 가득한 학생이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목표를 향해 신념과 투지로 꾸준히 노력하는 일일 것입니다.
신입생이 벌써 졸업을 언급하는 것은 웃기지만 졸업을 한 후 학교 학과 교수님이 훌륭한 제자, 사회에 공헌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y
교수님, 선배님,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재학 중 뿐 아니라 졸업을 해서도 늘 좋은 관계를 유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y
2000년 00월 00일
대학교 경영학과 신입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