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경위문_주차사고에 대한 경위문을 제출합니다.

경위문_주차사고에 대한 경위문을 제출합니다.

지난 ○○월 ○○일 발생한 주차사고에 대한 경위문을 제출합니다.
이번 주차사고는 본인이 본사 주차장에 주차를 시도하는 도중 ○○제품을 출고하는 차량을 받아 차량에 실린 ○○제품 전량이 파손된 사고입니다.
당시 저는 ○○○ 제품의 ○지역 배송을 마치고 돌아와 본사 해당 주차구역에 차를 주차하기 위해 전진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운전하던 차는 ○t 트럭으로 제 차 옆으로 ○○톤 트럭 ○○대가 나란히 주차되어 있어 다른 차량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후방에 진입하는 차량이 있는지 살피면서 천천히 전진하고 있었는데, ○○톤 트럭 뒤에서 갑자기 ○○제품을 출하하는 트럭이 나왔습니다.
갑자기 나오는 차를 발견하고 급히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제가 운전하던 트럭이 ○○제품 배송 트럭의 옆부분과 충돌하였습니다.
다행히 인명사고는 일어나지 않았으나 상대 트럭에 실려있던 ○○제품 전량이 깨져 ○○일에 납품해야 할 ○○제품을 제 때 납품하지 못하는 사태가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본사 주차장의 주차구역이 협소하여 주차관련 사고위험이 매우 크다는 주의를 들어왔던 터라 주차할 때마다 각별한 주의를 하고 있으나 이러한 사고가 난 데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으며 이번 일은 회사에서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