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안내문_최상의 물류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 물류 SI 및 인터넷 쇼핑몰을 소개합니다.

안내문_최상의 물류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 물류 SI 및 인터넷 쇼핑몰을 소개합니다.

○○정보기술은 이러한 급변하는 정보환경, 디지털 혁명의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모든 대내외 고객에게 양질의 정보기술과 e-Business 환경기술을 제공하고자 하는 신념으로 국내 최대, 최고의 종합물류기업인 ○○(주)에서 100% 출자하여 탄생시킨 전문 물류 SI 및 인터넷 쇼핑몰 기업입니다.
○○정보기술은 ○○년대 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의 종합물류기업인 대한통운에 대한 정보화 구축과 운영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또한, 20여년 간의 물류현장에서 실제 접목시켜 활용되고 있는 정보화에 대한 Know-how와 기술력 및 전문 인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속의 물류 전문 SI를 대표하는 회사, Global 전자상거래 기업이야말로 KE정보기술이 추구하는 미래의 모습입니다.

이러한 ○○정보기술의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애정과 충고가 무엇보다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리며, 세계속의 기업으로 성장하는 ○○정보기술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