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취임사_동호회 회장 취임식 인사말(나눔, 기쁨)

취임사_동호회 회장 취임식 인사말(나눔, 기쁨)

책을 선물하는 기념일을 만들겠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 해가 시작 되었습니다.y
올 해 우리 동호회의 회장을 역임하게 된 입니다.우선 저에게 이런 중차대한 일을 맡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그만큼 저를 믿고 신뢰한다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선임 회장님들의 많은 노고가 있었기에 동호회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선임 회장님들의 노고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저도 올해 동호회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y
올해 제 목표는 저희 동호회 회원들과 힘을 모아 책 선물하기기념일을 만들어 기념일이 전국적 세계적으로 보편화 시키는 것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우리 동호회에서 보편화가 되어야겠지요?
목표가 참 크지요?
이렇게 원대한 목표를 가지게 된 것의 시작은 작은 것이었습니다.어떤 책이든 책은 마음의 양식이요 이성과 감성을 풍요롭게 해주는 마법과도 같은 것이라 생각하여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 기쁨을 나누고 싶었습니다.y
동호회에서 활동하시는 대부분의 동호회원님들도 독서의 즐거움과 나눔의 기쁨을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그래서 작게 시작한 목표가 읽은 책을 주변사람에게 나누어 그 기쁨을 함께 하자 라는 것 이었습니다.내가 읽은 책을 지인들에게 권하는 즐거움.
꼭 새 책을 선물하자는 뜻은 아닙니다.내가 읽은 책을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고 함께 읽고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하였습니다.y
늘 책을 구입하게 되면 그것을 소장하는 것에 더 큰 가치를 두었지 함께 나누어 보고 공유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두지 못했습니다.기쁨을 나누면 2배가 되듯, 독서의 즐거움을 나누면 점점 커져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y
다가오는 새해에는 우리 동호회 회원님들과 함께 조금씩 이 원대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그 중에 생각하는 것이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하고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기에 조금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독서의 즐거움이 세계 보편화가 될 때까지 동호회 회장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청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독서 동호회 신임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