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취임사_여행동호회 회장 취임인사말(성장, 감사)

취임사_여행동호회 회장 취임인사말(성장, 감사)

회원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행 동호회 의 제 대 회장으로 선출된 입니다.
먼저 많이 부족한 저를 우리 동호회의 회장으로 뽑아주신 회원님들과 동호회 운영 전반에 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 주시는 전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늘은 우리 동호회의 정기모임과 더불어 부족한 저를 믿고 회장직을 맡겨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조촐한 자리이지만 정성껏 준비한 자리인 만큼 준비된 음식 마음껏 드시며 즐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처음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 만들었던 작은 동호회가 이제는 회원 수 명을 눈앞에 둔 제법 큰 규모의 동호회가 되었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느낀 감상을 공유하고, 여행지에서 얻게 된 나만의 정보를 공유해보자는 생각에서 시작되었던 우리 동호회의 카페도 어느 새 포털사이트 대표 카페로 선정될 만큼 훌쩍 성장해버렸습니다.
우리 동호회가 이처럼 크게 성장하기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베풀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 전하는 바입니다.
우리 동호회의 성장을 축하하고 회원들 간의 단합을 위해 다가올 겨울, 전 회원님과 1박 2일로 mt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차후 카페를 통해 공지해 드릴 테니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동호회 회원 수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처음 모임 목적과는 다르게 정보 공유와 할인 서비스의 제공 등 여행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그 성격이 변질된 것 같아 안타깝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저를 비롯한 동호회 스텝 분들 역시 이에 공감하는 바입니다.
이번 mt는 이런 회원님들과 저희 스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처음의 마음을 잊지 않고 되새기고자 하는 바람에서 기획되었습니다.
부디 많은 회원님이 함께 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을 잡아라.그리고 내일이란 말은 최소한으로 믿어라.
고대 로마 시인인 호레이스의 말입니다.
일단 오늘은 회원 여러분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준비한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갖으시기 바랍니다.y
앞으로 우리 동호회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위한 노력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우리 동호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회원님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열성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제 인사말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바쁘신 중에도 귀한 시간 내어 이 자리까지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께 다시 한 번 진심 어린 감사 인사드리는 바입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제 기 신임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