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취임사_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총동문회장 취임식 취임인사말

취임사_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총동문회장 취임식 취임인사말

자신감을 가지고 열과 성을 다하여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초등학교 총동문회 여러분!
10월에는 어느 학교마다 가을소풍이 예정되어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아름다운 노을이 하늘을 수놓듯 아름다운 색깔의 물감이 대지를 물들여가는 풍경이 너무나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날에 소중한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자 감사한 날인데요.
여러분, 학교 다닐 때에는 학기마다 소풍이 있어서 그리 심심치 않았지요?
그때에는 옷을 잘 사주시지 않는 부모님이 야속하고 교복이 아닌 예쁘게 차려입고 소풍 길에 나선 친구들이 부럽기도 하였습니다.
가을바람이 불고 있어 문득 그 시절이 그리워지는 것은 저만이 아니리라 생각합니다.
콧날이 시큰해지며 아무래도 우리가 한 번은 만날 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소소한 일상이었지만 그 안에서 희로애락을 풀어내던 우리였으며 이렇게 일 년 만에 다시 만나도 정겹고 가깝게 느껴지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지요?
각자 바쁘신 중에도 오늘 모임을 위하여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서 참석하여 주신 우리 동기동창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y
오늘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초등학교 총동문회장이라는 막중한 자리를 도맡아 섰습니다.
그동안 선배님들께서 이루어 놓으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서는데요.
지금껏 해왔듯 우리 동문 모두가 힘을 합하여 노력할 때 활성화되고 발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에 저는 선배님들께서 끌어주시고 동기와 후배들이 밀어준다면,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동문회를 더욱 발전시켜 후배들에게 물려주고자 합니다.
많이 부족하겠지만 지켜봐 주시고 여러분의 힘찬 응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헨리포드 포드 자동차 창업회장은 세상에 존재하는 두 종류의 사람에 관하여 이렇게 이야기한 바 있는데요.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자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물론 두 사람 다 옳다.
언제나 자신의 경험이 그러한 믿음을 만들기 때문이다.
자신을 믿어라.
자신의 능력을 신뢰하라.
겸손하지만 합리적인 자신감 없이는 성공할 수도 행복할 수도 없다.고 말한 노먼 빈센트 필이 생각납니다.
성공도 실패도 자신이 믿는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행복을 꿈꾸고 성공을 꿈꾼다면 누구보다도, 무엇보다도 자신을 믿는 데서부터 시작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저 또한 여러분이 지지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열과 성을 다하여 동문회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등학교 총동문회 회원여러분!
은 영원할 것입니다.
영원하다고 믿고 우리 안에서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존재하는 한 우리들 역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y
초등학교의 영원한 발전과 동문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서 선, 후배 동문님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합니다.
우리 명문 총동문회가 오래도록 여러분의 삶 속에서 따뜻한 동문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초등학교 총동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