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의뢰문_콘서트를 열고자 하오니 견적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의뢰문_콘서트를 열고자 하오니 견적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독특한 콘서트 기획을 위해 끝없이 노력하시는 ○○기획에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 ○○ 등 한류스타를 대거 배출한 ○○스타기획에서는 지난 ○년 간 극비리에 훈련시킨 신인가수 ○○의 데뷔 콘서트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는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실력, 센스 있는 무대매너로 콘서트 전문 가수로 훈련시키고 있으며, 공중파 방송보다 콘서트 무대에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실력 있는 가수입니다.
○○는 우리나라에서 데뷔한 후 일본으로 진출, 한류스타의 영역을 넓히고자 합니다.
이에 ○○의 컨셉트에 맞는 데뷔 콘서트를 귀 ○○기획에 의뢰하고자 합니다.
○○는 밝고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실력을 갖춰 청소년의 모습과 성인의 모습을 동시에 갖고 있습니다.
당사는 ○○의 이미지에 맞게 여리지만 프로다운 폭발력, 카리스마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콘서트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콘서트 기획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보유한 ○○기획의 독특한 컨셉트가 맞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의 자세한 프로필과 콘서트 컨셉트에 대한 제안서를 별첨과 같이 보내드리니 검토하시고 견적서와 콘서트 세부 프로그램 등에 대한 자료를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