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대표이사 신입사원 환영식 인사말

환영사_대표이사 신입사원 환영식 인사말

단결과 합심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시작이라는 말을 한 것이 불과 얼마 전처럼 느껴지는데 올해도 벌써 반이나 달려왔습니다.나이가 한 살 더 들어갈수록 시간이 빠르다는 옛 어른들의 말을 부쩍 이해하게 됩니다.
분명 20 년 시작이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달력은 6월로 넘어갔습니다.y
시간이 빠르다고 느끼는 것은 아마도 제가 그때의 어른들만큼 나이가 들었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드디어 여름이란 놈이 우리 코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건강한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 시작되는 여름처럼, 여러분 인생의 새로운 사회생활의 시작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해봅니다.하나의 목표를 통하여 매진해 오던 그간의 노력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어 오늘의 여러분은 여러분이 꿈꾸던 자리에 서 있습니다.저 또한 여러분과 같은 우수한 인재를 회사의 일원으로 맞아들임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 각자의 능력은 이미 철저한 검증을 거쳤습니다.
그렇지만 회사는 그 자체로 하나의 유기체와 같습니다.나 하나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은 오히려 회사 발전에 독이 될 수 있습니다.그렇기에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에게 강조하고 싶은 가치는 바로 단결과 협력입니다.
여러분, 큰 바위를 이루는 재료는 놀랍게도 모래입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모래알 개개는 얼마나 작고 초라합니까.
하지만 그것들이 보잘것없고 약한 모래일지라도 그것들이 단단히 모이면 난공불락의 바위가 되는 것과 같이 단결과 협력의 마인드는 여러분 개개인이 갖고 있는 능력을 최대한으로 도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하나하나가 회사를 결정하고 회사의 발전과 퇴보를 가름합니다.결국, 여러분은 회사라는 유기체를 구성하는 중요한 일부가 되는 것이지요.회사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모두 합심하여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야 합니다.
바라건대, 우리 회사를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사람들인 여러분께서
함께 있으므로 하여 더욱 빛나고 더욱 큰 능력을 발휘하는 면모를 보여주시기를 기대합니다.회사의 동료와 선배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우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새로운 인재가 들어온 기쁜 날,
기존의 시스템에 날개를 달 수 있는 귀중한 보석 같은 여러분을 맞은 날입니다.
여러분이 회사에 전해줄 열정과 에너지가 벌써 기대됩니다.
한없는 반가움으로 여러분을 맞습니다.여러분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인사를 마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