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대학교 입학식 총학생회장 환영 인사말(환영, 격려)

환영사_대학교 입학식 총학생회장 환영 인사말(환영, 격려)

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을 이룰 수 있게 총학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제 대 총학생회 회장 입니다.
대학교에 오신 새내기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y
학생이 주인인 대학! 학생 감동 교육의 실천 대학!
대학에서 푸른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학번 새내기 여러분!
오리엔테이션의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1박 2일의 짧은 시간이지만 대학교 신입생 학우들이 처음으로 만나는 공간이기도 한 이 행사에 즐거운 추억과 보다 값지고 유익한 시간을 간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시간이 지나서 졸업반이 되면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은 바로 오리엔테이션 등 처음 학교에 입학했을 때 참석한 학교 행사 였습니다.
그리고 이 추억과 기억은 좋은 경험이 되어 여러분들이 앞으로 학교생활을 함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y
이번 학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하여 도약하는 제 대 총학생회는 땡땡 대학 학우들의 대표로써 학생 여러분들의 귀한 말씀에 귀 기울이며 활기차고 빛나는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살신성인의 자세로 학생들의 소중한 권리를 지켜가고자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총 학생회를 비롯한 학생 자치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y
학우여러분의 쓴 소리도 달게 받는 총학생회가 되겠으며 열심히 제대로 일하는 모습으로 대학 학우들의 관심에 보답하겠습니다.y
다시 한 번,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새내기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y
2000년 00월 00일
학생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