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부임동료사원 환영식 인사말(활기, 환영)

환영사_부임동료사원 환영식 인사말(활기, 환영)

차장님 부임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y
팀 과장 입니다.
다들 자리에 모이셨으니 차장님의 환영식을 시작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저희 공장 부 차장님으로 부임하신 님의 부임 환영을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어제는 뜨거운 환영의 뜻으로 포옹을 해드렸는데 상당히 쑥스러워 하시더군요.
오늘은 저희가 직접 나서서 환영식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렇게 저희들 청에 응해 주시고 이 자리에 와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이미 아시는 바와 같이 차장님은 본사 기술부에 오랫동안 근무하셨으며 품질관리과장으로서 당사 프로젝트 출시의 중심 스탭이 되어 활약하셨습니다.
저희로서는 앞으로 당 공장의 품질향상 활동에 크게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차장님께서는 부임 첫 날부터 본사 업무와 많이 다르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시던데 차장님의 능력대로라면 전보다 더 좋은 실적을 올릴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차장님은 학생시절부터 테니스 선수로 활약을 하셨다고 합니다.
테니스로 단련한 체력과정신력으로 저희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들은 업무 뿐 아니라 스포츠 쪽에서도 여러 가지 지도를 받을 수 있으리라 은근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차장님께서 테니스를 가르쳐 주신다면 저희 팀에서 테니스 동호회를 만들 생각도 있습니다.
부디 한 수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이 훌륭하신 차장님을 맞이하게 된 것은 저희들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런 만큼 저희들도 더욱 노력하여 이번 년도에는 생산성 향상의 결실을 맺어 볼 결심입니다.
차장님께서도 부임 첫날 말씀하셨다시피 저희 공장 분위기는 정말 활력이 넘칩니다.
아침마다 직원들은 서로 기분 좋게 인사하고 수다 떨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요.
생산라인에 처음 오셨을 때 상단에 걸려있던 플래카드를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의 성공적 런칭은 우리 손으로`라고 적힌 적혀 있지요.
공장 현장 근로자들이 제품에 대해 거는 기대를 그대로 보여주는 플래카드입니다.
이 플래카드는 사측이 일부러 만들어 붙인 것이 아니라 현장 근로자들이 한번 잘해 보자며 자발적으로 만든 것입니다.
공장 근로자들이 신명나게 일하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자연스럽게 공장 분위기가 활기차게 바뀌었습니다.
여기에 차장님께서 오셨으니 저희 공장은 천군마마를 얻은 듯 신나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장님의 부임을 당 공장 사원 일동은 진심으로 환영함과 동시에 앞으로 많은 지도편달 있으시기 부탁드립니다.y
오늘은 참으로 조촐합니다만 서로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주시기 바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y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팀 과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