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신입모델 선배 환영식 인사말(자신감, 개성)

환영사_신입모델 선배 환영식 인사말(자신감, 개성)

자신감 있는 모델이 아름답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선배로서 우리 아카데미에 들어오신 여러분을 가족을 맞는 마음으로 환영합니다.y
이 일을 하면서 가장 힘들 때가 주눅이 들고 자신감이 없어지는 순간입니다.
살면서 단 한 번도 자신의 외모가 모자란다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해보신 적 없는 여러분이실 테지만, 이 업계에서는 더 잘나고 빛나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여러분과 같은, 아니 여러분 이상의 사람들과 경쟁해야 하다 보니, 문득 문득 자신이 초라해 보이고 모자란다고 느낄 때가 생길 것입니다.y
여러분께 저의 첫 패션쇼를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또래 모델보다 예쁘지도, 키가 크지도 않은 평범한 모델이었습니다.y
그럭저럭 옷을 망치지 않을 수준이라고 생각하고 무대에 섰는데, 첫 번째 워킹이 끝나고 디자이너분이 저를 호되게 혼내셨습니다.저에게서 어떤 아우라도 느껴지지 않는다, 나는 마네킹을 세우려고 패션쇼를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셨지요.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걸어보라고도 하셨습니다.y
아시겠지요, 여러분? 잔뜩 주눅 들어 있는 모델은 그저 마네킹에 지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멀뚱히 서 있는 마네킹 따위가 아니라, 온 몸으로 표현할 줄 아는 진정한 모델이 되기 위하여 이곳에 온 것입니다.
여러분, 오늘 한 가지만 기억하십시오.y
사람을 빛나게 하는 것은 다른 무엇도 아닌 자신감이라는 것을요.
키가 조금 작다거나, 코가 낮다거나 하는 것들은 여러분을 위축시킬 수 없습니다.
누구나 한두 가지 단점은 있게 마련입니다.여러분이 지금 콤플렉스로 느끼는 것들을 여러분의 개성으로 승화시키십시오.y
여러분이 자신감을 잃고 우왕좌왕하는 순간, 그런 모델이 입은 옷, 액세서리들도 같이 빛바래버립니다.어떤 브랜드가 진부한 스트리트 패션이 되느냐, 아니면 하나의 트렌드로 각광받느냐는 모델의 몫이 큽니다.
차라리 과잉되는 면이 있더라도 자신 있게 당당하게 여러분의 개성을 뽐내십시오.
이제 오늘부터 충분히 아름답다고, 자기 자신에게 매일 말해주십시오.y
자신을 믿지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다른 사람의 뮤즈가 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의 모든 것은 다른 이들에게 영감 그 자체가 되어야 합니다.y
저는 선배로서 여러분이 한국의 트위기, 케이트 모스가 될 수 있으리라 믿고 또 기대합니다.
제 인사말은 여기까지입니다.여러분, 다시 한 번 환영하고 축하합니다.y
오늘부터 잘해봅시다!.
2000년 00월 00일
모델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