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신입회원 동호회장 환영식 인사말(적극, 환영)

환영사_신입회원 동호회장 환영식 인사말(적극, 환영)

적극적인 활동을 하면 많은 지식과정보, 그리고 좋은 사람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대단히 반갑습니다.
저는 스피치 동호회 회의 회장 입니다.
올해는 유난히도 추웠고 입춘이 지나고 우수가 내일 모레인데 아직도 동장군이 물러가지 않은 이 때 여러분들과 함께 유익한 만남을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합니다.y
신입회원 환영식을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 하신 강사님 감사 합니다.
그리고 신입 회원 여러분 참으로 잘 오셨습니다.반갑습니다.
이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 하신 부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오늘은 신입회원 환영식입니다.해마다 신입회원을 만나는 이 자리가 가장 기대되고 설레는 자리인 것 같습니다.
우선 신입회원 여러분 환영합니다.
제가 처음 회에 가입하게 된 년 전 저의 일이 생각납니다.입회하고서도 잘 어울리지 못하여 딱 일 년만 하고 그만 두어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y
그러나 매달 빠지지 않고 꼬박꼬박 동호회 모임에 참석을 하였고 부담도 되긴 하였지만 3분 스피치도 동참 하면서 회 모임이 유익하고 건전하고 격이 있는 모임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그러면서 회는 오래도록 같이 해도 되겠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y
주 모임이던 월 모임이던 그날의 출석은 회원님들의 첫째 의무라고 생각합니다.y
신입회원 여러분께서도 월례회에도 잘 참석 하시고 충실하게 원고 준비하시어 3분 스피치에 동참 하시고 노력 하시다 보면 스피치의 실력은 향상되고 많은 친구를 얻게 되고 즐거움은 덤으로 따라 오게 될 것입니다.
우리 기존 회원님들께서도 신입 회원님들께 먼저 한 발짝 다가서서 잘 이끌어 주시어야 사이가 좁혀지고 가까워지며 좋은 친구로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여러분 앞에 놓여 있는 술 한 잔 나누시고 덕담 나누시면서 아름다운 밤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