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입학식 교장선생님 환영 인사말(환영, 반가움)

환영사_입학식 교장선생님 환영 인사말(환영, 반가움)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들겠습니다.환영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어느 겨울보다 추운 겨울을 보냈습니다.그래도 봄은 우리 주변에 오고 있습니다.y
저는 초등학교 학교장 입니다.인사드립니다.
학부모 여러분.
그동안 귀여운 자녀를 사랑으로 돌봐 오셨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바람직한 꿈나무로 길러가야 합니다.
품안에 자식이란 말이 있습니다.차츰 스스로 걷도록 풀어주어야 합니다.너무 귀엽다는 생각으로 오래 품고 있으면 온실의 화초가 됩니다.사람의 구실을 하기 어렵습니다.y
남이 한다고 좇으려고 하지 마십시오.사람마다 다른 가능성이 있습니다.우리 학교는 여러분의 귀한 자녀를 바르게 자라도록 온힘을 다할 것입니다.y
그리고 우리 입학생 어린이 여러분.
우리 언니, 오빠들과 선생님 모두는 오늘부터 우리 초등학교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초등학교 생활은 지금까지 유치원생과는 다른 생활의 학교입니다.공부하는 방법도 친구들과도 여러 가지 다릅니다.
엊그제까지의 유치원과 다른 학교환경에 들어섰습니다.하나하나 익히는 즐거움으로 학교생활이 되기를 바랍니다.y
우리 어린이들이 얼마나 새로운 학교생활에 적응을 해 줄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교장인 저는 여러분들이 잘 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희 손자 손녀들도 유치원에서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 처음에는 조금 두려워하더니 이내 새로운 친구들이 좋아서 학교를 가고 싶어서 안달이라고 하니, 모든 우리 초등학교의 어린이들도 내 손자 손녀들처럼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교장인 제가 저의 이름을 걸고 다니고 싶은 초등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니 학부모님과 선생님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y
어린이 여러분,
초등학교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교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