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탁구 동호회 회장 환영식 인사말(동료, 친목)

환영사_탁구 동호회 회장 환영식 인사말(동료, 친목)

탁구 경기에서 경쟁자는 곧 동료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탁구 동호회 회장 입니다.
우선 우리 동호회에 가입 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y
앞으로 탁구 동호회 안에서 체력 증진은 물론이거니와 좋은 인연 쌓아 가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께 궁금합니다.왜 다른 운동도 아닌 탁구를 좋아하시는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저는 탁구가 다른 운동에는 없는 특별한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운동에는 경쟁자가 있습니다.경쟁자를 이겨야만 내가 이기고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되죠.
저는 탁구를 꽤 오래 해왔습니다.탁구를 한지 20년이 넘는 것 같네요.물론 탁구에도 적은 있습니다.경쟁자는 있지요.나의 앞에 있는 사람.나의 공을 받아쳐주는 상대.그 상대가 빈틈을 보여야만 나는 승리의 세레모니를 할 수 있습니다.y
하지만 이상하게도 탁구는 내 앞의 상대가 적 같은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나와 경기를 겨루고 있는 상대방은 나와 함께 호흡합니다.다른 경기에 비해 너무나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눈짓이나 표정도 모두 파악할 수 있죠.경기를 계속하다 보면 같은 호흡으로 숨쉬고 있는 상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그 때부터는 경쟁자나 적이 아닌 동료가 되는 것입니다.마치 이인삼각 경기를 하는 나의 파트너처럼 말입니다.
탁구의 공은 알밤같이 생긴 것이 참 귀엽게 생겼습니다.잘 튀기기도 하고 혹시나 몸에 맞았을 때 아프지도 않습니다.탁구의 이미지와 참 잘 어울립니다.톡톡 치면서 쉽게 경기를 할 수 있지만, 탁구공의 가벼운 무게처럼 경기 자체가 심각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탁구경기는 친말 위한 모임에서 빠지지 않습니다.y
우리 동호회는 운동 동호회 인만큼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뫈이 우선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동호회 회원끼리의 친먹니다.사실 돈독한 친맏 건강한 정신을 만드는데도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이 우리 동호회에서 많은 것들을 얻어갔으면 합니다.y
좋은 인연, 좋은 동반자, 돈독한 친목 만드십시오.
우리 동호회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 환영식 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