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회사 신입사원 사장 환영식 인사말(약속, 성실)

환영사_회사 신입사원 사장 환영식 인사말(약속, 성실)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는 데서 성공은 시작됩니다.
신입사원 여러분! 새롭다는 것은 얼마나 좋은 말입니까.
젊은 여러분을 맞는 오늘이 저는 1년 중 그 어떤 날보다 큰 설렘으로 다가옵니다.
길고 긴 취업준비기간을 보내고 오늘의 성공을 맞이한 여러분에게 먼저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y
여러분, 관계의 기본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약속입니다.
우리는 그물과도 같이 무수한 약속 속에서 살아갑니다.
크게는 클라이언트와 약속에서, 가장 작게는 자신과의 약속까지 모두 관계를 이루는 약속에 포함됩니다.이 중 가장 중요한 약속이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스스로 한 약속입니다.이 경우에 약속은 계획이라고 달리 명명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막 입사한 여러분은 자기계발을 위한 많은 계획을 세우게 될 것입니다.
언어능력 향상을 위하여 영어를 공부하는 것,
자기계발 서적을 읽고 상식을 넓히는 것 등 하나같이 소중한 계획들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도 익히 아시다시피 실현된 계획은 소수입니다.
실현되지 않은 계획, 폐기처분된 계획은 한낱 공상에 불과하며 황금 같은 시간을 낭비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y
저는 여러분이 공상 속에서 살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의미 없는 시간을 보내기보다 하루하루 자신과의 약속에 충실하기를 바랍니다.
성공의 열쇠는 약속을 지키는 데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자신과의 약속도 지키지 못하는 나태하고 의지가 박약한 사람이 어찌 더 중요한 약속들을 지키며 살 수 있겠습니까? 그런 사람에게 어찌 중임을 맡길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 오늘 환영회에서 했던 다른 말은 다 잊어도 좋습니다.
다만 한 마디만은 기억해주십시오.
성공과 실패를 가름하는 것은 행운의 유무가 아니라 하루하루의 성실입니다.y
자신과의 작은 약속을 지키며 더욱 큰 내일을 준비하십시오.y
약속을 지킬 줄 아는 성실하고 근면한 사람은 반드시 빛을 만나게 되어 있습니다.
성공의 열매를 얻기 위해 이곳까지 오신 여러분인 만큼,
회사에서의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커다란 성공을 얻어 가시기를 바랍니다.그리하여 여러분의 광휘를 회사에 나누어주시기를 기대합니다.y
끝으로 오늘 청운의 꿈을 품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여러분의 앞날에 건승과 성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환영인사를 마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 사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