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회사 신입사원 사장 환영식 인사말(초점, 집중)

환영사_회사 신입사원 사장 환영식 인사말(초점, 집중)

하나의 초점에만 집중하십시오.
안녕하십니까? 회사의 일원이 된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번 신입사원 선발에서는 여러분이 가진 성실성과 잠재력이
당락을 가름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작용했습니다.
그만큼 오늘 제 앞에 서신 분들은 귀추가 주목되는 인재들임에 틀림없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된 것에 대해 한없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 회사는 그 구성원의 노력으로 이루어집니다.
특히 젊은 여러분은 회사의 미래를 상징하고 있습니다.회사의 내일, 회사의 청사진은 여러분으로부터 비롯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 내 잠재한 무한한 능력이 곧 회사의 성장 동력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바라건대 회사에서 절차탁마의 시간을 보내며 여러분의 가능성이 확장되고 회사의 영역이 더욱 넓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내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재한 것으로 만들기 위한 바람으로 저는 여러분 앞에 한 마디 당부를 드리고자 합니다.그리 크지 않은 회사인 만큼 여러분은 이곳에서 종합적 업무를 맡게 될 것입니다.앞으로 수많은 일들을 거쳐 갈 것이며 다양한 상황 앞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이럴 때 많은 일을 다발적으로 처리하겠다는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길 바랍니다.
한 번에 하나씩, 오롯한 집중력으로 괄목할 성과를 이루어내실 것을 부탁드립니다.멀티태스킹은 컴퓨터에나 어울릴 말입니다.사람이 컴퓨터보다 우수해지는 순간은 무서운 집중력과 영감으로 일을 돌파해나가는 그 때입니다.
전화기 시대의 서막을 연 위대한 발명가 벨은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햇빛은 하나의 초점에 비추어질 때만 불꽃을 피우는 법이라고 말입니다.
산만하게 분산된 초점은 사람의 집중력을 흩뜨리고 사람의 성취 의욕을 저하시킵니다.
목표가 여러 개인사람은 어떤 것도 제대로 완수해내지 못합니다.
하나의 목표에 제대로 집중하여 하나씩 하나씩 돌파해나간다면 여러분은 어느새 성공의 문턱에 가까이 가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크게 보면 우리 회사의 매일 역시 회사의 발전이라는 하나의 목표가 수렴되는 과정입니다.그 근본적인 목표를 이루어가며 여러분 모두 성공과 명예를 획득할 수 있는 우수한 사원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회사는 여러분과 더 영광스러운 내일로 가고 싶습니다.
미래를 선도하고 출판업계의 흐름을 주도하는 아름다운 선두가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힘을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능력을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매일을 응원합니다.다시 한 번 반가움의 마음을 전하며, 이만 인사를 마칩니다.긴 이야기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회사 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