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리더십, 위상)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리더십, 위상)

리더십을 발휘하여 학교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친애하는 학우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이번 2010학년도 총학생회장선거에 입후보한 기호 2번 입니다.y
여러 훌륭한 입후보자들이 있지만 왜 제가 총학생회장이 되어야 하는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1학년 때, 1학년의 대표인 학년 장으로 활동했고 2, 3학년 선배님들과 함께 백혈병으로 고생하던 같은 학년 학우의 병원비 모금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여러 학우의 도움을 받아 병원비를 전달했을 때 1학년 장으로서의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또한, 올해 전국의 여름철 100명이 참가하는 미래지도자 정치캠프에도 학교대표로 참가하였고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일본연수에서도 학교대표로 나가서 고등학교 역사상 처음으로 대표로 선출되어 일본 연수를 1주일 동안 갔다 왔습니다.이런 활동 속에서 정말 미래의 지도자가 되고 싶다는 꿈을 키웠습니다.
여러분 저를 총학생회장에 뽑아준다면 이러한 다양한 리더쉽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교의 입장과 뜻을 잘 조율하여 다음의 사항들을 이루어 내고 싶습니다.y
첫째, 학교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고등학교는 저와 여러분의 영원한 모교입니다.여러분이 의 자랑이 되어야 하듯 또한 여러분의 긍지와 자부심이 되어야 합니다.고의 위상을 높여서 고의 이름만 들어도 정말 누구나 오고 싶은 학교가 되게 하여야 합니다.
둘째, 매점에 좀 더 다양한 먹을거리를 준비하도록 건의하겠습니다.
우리는 뒤돌아서면 배고픈 나이인데, 우리 매점에는 너무 간단한 메뉴만 준비되어 있습니다.잘 먹어야 열심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좀 더 영양가 있고 다양한 먹을거리가 준비될 수 있도록 건의하여 매점의 질을 향상하도록 하겠습니다.y
셋째, 3학년 때 졸업여행을 갈 수 있게 추진하겠습니다.y
우리 학년은 불행하게도, 생각지도 않은 신종플루 때문에 우리가 고대하던 수학여행을 가지 못했습니다.수학여행은 고등학교 시절 중 가장 중요한 추억일 것입니다.그래서 우리 모두에게 너무도 아쉬움이 남습니다.이 한을 반드시 책임지고 풀어 드리겠습니다.제가 총학생회장이 된다면 교장, 교감 선생님, 학생부장, 학년부장선생님들께 면담을 신청하여 2학년 때 가지 못한 수학여행을 3학년 수능 후에 반드시 졸업여행으로 대신하여 갈 수 있도록 약속을 받겠습니다.
이러한 일을 이루기 위해 고등학교 총학생회장은 제가 되어야 합니다.
아무리 제가 갖춘 능력이 뛰어나다 하더라도 저를 알아주는 여러분을 만나지 못한다면 저의 능력을 펼쳐 보일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표가 저의 뜻을 펼칠 힘이 되어주시기를 간절히 부탁합니다.
여러분 기호 2번 에게 소중한 한 표를 주십시오!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총학생회장 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