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비폭력, 노력)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비폭력, 노력)

폭력이 없는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5학년 1학기 전교 부회장 후보 기호 1번 이라고 합니다.y
여러분의 선택으로 전교 부회장이 된다면 조금은 서툰 바 있지만 그것이 하나의 계기가 되어 부회장 때 하지 못한 것들을 끝까지 마무리하고 싶어서 이렇게 전교회장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1학기 동안 전교 학생 여러분의 본보기가 되고, 선배는 후배에게 모범을, 후배는 선배를 따르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y
그리고 서로 생각하고 양보하는 모범학교를 만들기 위해서도 제가 전교회장 선거에 출마한 또 하나의 이유입니다.모범학교를 만들기에는 시간이 부족하지만 제가 열심히 노력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습니다.저는 비록 능력은 없지만 필요할 때 도움을 주어서 학생 여러분을 기쁘게 해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몇가지 공약이 있다면
첫째.불필요한 쓰레기가 나오지 않도록 여러분과 저 은 절약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중앙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y
둘째.폭력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저는 싸움보다 대화를 먼저 생각하고 일상생활에 많이 쓰이는 언어폭력도 없는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셋째.어른을 공경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예의 바른 학생이 무엇인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넷째.질서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질서 있게 행동하고 친구들과 후배들이 질서를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고민하지 마시고 기호 1번 을 뽑아주셔서 여러분의 투표용지 하나하나가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지금까지 저의 연설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전교부회장 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