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지지, 도움)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지지, 도움)

저의 공약이 현실화 하려면 여러분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전교회장 후보로 출마하게 된 기호 1번 입니다.저는 학교가 학생들에게 무엇인가를 해주어야 한다는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하지만, 우리 학교는 학교에서 먼저 나서서 학생들을 위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이에, 저 은 여러분이 초등학교 시절부터 지겹도록 들어오셨던 아낌없이 베풀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는 말 대신 확실한 공약 3가지로 저의 학생들을 위한 학교의 신념을 보여 드리겠습니다.y
첫째, 동아리 활동의 전폭적 지원입니다.
우리 학교는 동아리 활동이 거의 없다시피한 상황입니다.학생 간의 유대감이나 선후배 간의 관계마련을 위해서도 동아리가 활성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따라서 자금지원, 활동장소 지원 등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서 동아리 활동을 활성화 시키겠습니다.
둘째, 히터와 에어컨의 사용확대입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겨울에 동장군의 급습으로 학생들이 추위에 얼어가고 있지만 제대로 된 난방이 이루어지지 않고, 이와 반대로 여름에는 에어컨이 나오지도 않습니다.학생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저는 히터와 에어컨의 확실한 사용을 보장하겠습니다.y
셋째, 여러분께서 불만을 많이 가기고 계신 생활회화 즉, 사자성어, 영어한문장, 일어한문장을 하루에 일정량씩 쓰는 생활 회화를 축소 또는 다른 활동으로 대체하겠습니다.
학교 측의 취지는 알겠으나, 고등학생인 학생들의 처지에서 생각해 볼 때 무의미한 단순노동보다는 자신이 가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현실적인 활동이 필요한 것이사실입니다.y
위의 세 가지의 공약을 이루고, 저의 신념, 여러분을 위한 신념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저에 대한 여러분의 믿음이 있어야 이 모든 공약을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제가 내 건 공약은 사실 그렇게 대단하고 큰 일이 아닙니다.다만 여러분이 저와 함께 해주시고 저를 지지해주시면 더 큰 힘을 얻게 될 것이고 곧 공약의 현실화가 될 것입니다.
이번 학기 저 을 믿고 확실히 밀어주십시오!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전교회장 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