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필요, 소금)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필요, 소금)

여러분께 꼭 필요한 소금 같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교 회장 선거에 출마한 기호 3번 입니다.저는 임원이 된다면 학교 전교생이라는 손님을 버스에 태워 안전하게 2학기 임원이라는 교차점까지 모시고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제가 그 버스 운전사가 된다면 여러분은 안전하게 2학기 임원이라는 교차점까지 모시겠습니다.감사합니다.y
제가 만약 2학기 전교 회장이 된다면
첫째, 깨끗한 학교
둘째, 식물을 사랑하는 학교
셋째, 독서를 많이 하는 학교를 만들겠습니다.y
여러분, 소금과 설탕은 언뜻 보기엔 비슷해 보이기도 합니다.그렇지만 소금은 짠 맛으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해주지는 않습니다.그런데 반면 설탕은 아주 달아서 사람들이 좋아합니다.y
하지만 전, 소금 같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렇다고해서 여러분이 싫어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것이 아닙니다.설탕은 달아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지만 몸에 해롭습니다.그렇지만 소금은 너무 짜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해주지 않아도 반찬을 만들 때, 또 국의 간을 맞출 때 꼭 필요한 재료입니다.이렇듯 저도 여러분께 이런 소금 같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없으면 안되는, 꼭 필요한 존재.여러분께 해롭지 않은 이런 존재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2학기는 여러분에게 중요한 시기입니다.3,4학년에게는 학년을 마무리 짓는 학기이기도 하고.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드는 학기이기도 하며, 5학년들에게는 6학년이 될 준비를 하는 학기이며, 6학년에게는 졸업준비와 중학생이 될 준비를 하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제가 여러분께 2학기의 마무리를 짓는데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저.기호 3번 꼭 믿어주십시오.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y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전교회장 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