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행동, 최선)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행동, 최선)

말로만이 아니라 먼저 행동으로 보여주는 전교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y
저는 2학기 전교어린이 부회장에 나온 기호 1번 입니다.제 이름 3글자를 꼭 기억해주세요.저는 이 자리에서만은 절대로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겠습니다.이제부터 저의 공약을 잘 들어주세요.y
첫째, 학생들에게 먼저 행동으로 보이는 전교 부회장이 되겠습니다.어떤 이야기에서는 한 아이의 엄마가 아이의 선생님께 아이에게 사탕을 그만 먹으라고 얘기 좀 해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하지만,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고 일주일이 지나도 선생님은 얘기를 안 했습니다.그러던 어느 날 선생님께서 아이에게 사탕을 그만 먹으라고 하였습니다.아이는 이제 사탕을 안 먹었지만, 엄마께서는 선생님께서 왜 이제 말씀을 했는지 궁금하여 선생님께 물었더니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y
사실 저도 사탕을 먹고 있어서 제가 먼저 그만 먹고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이처럼 저도 말로만이 아니라 먼저 행동으로 보여주는 전교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둘째, 작은 소리도 크게 듣게 습니다.저는 가끔 남의 말을 쉽게 무시하는 사람을 봅니다.말을 무시하는 사람은 아무렇지도 않지만 무시당한 사람의 표정에는 약간 화가 났다는 것이 보입니다.그래서 저는 남의 말을 무시하지 않고 여러분의 작은 의견도 귀담아듣고 무시하는 행동은 하지 않는 전교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셋째, 무엇이든지 온 힘을 다하는 전교 부회장이 되겠습니다.저는 가끔 포기할 때가 있습니다.하지만, 이제는 포기란 배추를 셀 때만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고 여러분이 안 보는 곳에서도 온 힘을 다하는 전교 부회장이 되겠습니다.이것으로 저의 공약이 끝났습니다.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한 표를 저에게 주시면 그 한 표, 한 표가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기호 1번 을 꼭 뽑아주세요.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전교부회장 후보자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