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훈시문_게임제작업체 시무식 대표이사 훈시문(사회적기업, 교육)

훈시문_게임제작업체 시무식 대표이사 훈시문(사회적기업, 교육)

자극적인 캐릭터 제작을 자제합시다.
안녕 하십니까.
올해 들어 처음 업무를 보려고 하니 모두들 새로운 마음에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될 것입니다.저 역시 작년보다 보다 더 창의적인, 보다 더 교육적인 게임 회사로 거듭날 생각에 마음은 들뜨고 무엇이라도 해낼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입니다.y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여러분께 올 해의 우리 회사원칙과 목표를 공지해드리려고 이렇게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우리 게임은 업계 매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저번 평가에서도 가장 신뢰도 있는 게임업체로 평가 받았습니다.작년 분기보다 매출은 25%나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우리는 이로써 책임감을 지게 됐습니다.그저 오락용의 killing time용의 게임을 제작하는 회사의 이미지가 아닌 사회적 책임감마저 짊어지게 된 것입니다.제 주위 사람들은 사람들의 시선이 모아져 부담스럽지 않느냐, 불편하지 않느냐고 묻습니다.하지만 저는 그렇게 물어오는 사람들에게 도대체 왜 그러한 시선이 불편하냐고 되묻곤 합니다.시선이 모아지면 그에 상응하는 행동을 보여주면 됩니다.더 잘 해내면 됩니다.
저는 사람들의 관심과 성원을 사회의 긍정적인 영향으로 보답하려고 합니다.그래서 올해의 목표는 자극적인 캐릭터 제작을 자제하자입니다.다소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과 묘사를 바꾸어 전 연령층이사용해도 무방할 수 있게 합시다.y
기존의 자극적인 캐릭터가 있는 게임의 투자는 지속적으로 감소시키겠습니다.앞으로도 그러한 게임의 제작은 출품 불가하게 될 것입니다.
교육적인 면을 강조시키겠습니다.다양한 스토리의 게임들을 만들어 그 다양한 장소나 아이템의 정보들을 알게 모르게 사용자들에게 흡수시키는 아이디어들을 창안합시다.회사 취지에 맞는 아이디어로 게임 제작을 하는 직원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대우를 할 생각입니다.y
사실 회사가 이렇게 변모할 수 있게 된 것도 여러분들의 노력이 없었으면 불가능 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한 발자국 더 나아가려는 것입니다.y
여러분의 도움이 없이, 저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y
아무쪼록 회사의 변화에 협조 부탁드립니다.y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게임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