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3분스피치_학부모 친목회 회장 3분스피치(특기, 인생)

3분스피치_학부모 친목회 회장 3분스피치(특기, 인생)

오랜 시간 숨겨왔던 나의 특기를 꺼내 놓읍시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우리 아이들 일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있는 회원 여러분.
학부모 친목회 회장 입니다.y
우리는 항상 아이가 우선이었습니다.아이를 위해 발 벗고 뛰었고 아이를 최우선으로 두고 우리의 인생에 대해서는 잠깐 보류상태로 오랜 기간 두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우리 친목 모임으로 인해 서로 간에 소통을 하며 그간 있어왔던 인생에 답답함이나 권태로움 들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지금도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우리들의 인생에서 최우선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자신에 집중할 시간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y
아이들의 인생이 우리 인생의 전부라고 해도 우리만의 독립적인 공간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친목회의 임원들끼리 많은 의견들을 주고받은 결과,
우리만의 작은 취미 모임이나 운동모임을 만들어서 지금의 친목회를 좀 더 활성화 하자는 안이 나왔습니다.y
취미나 운동을 통해서 나의 인생에 집중하고 나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는 것은 인생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앉아서 먹고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보다 이것이 더욱더 유쾌함과 활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가 그동안 잊고 살았던 나의 적성이 라던가 특기를 살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y
어떤 취미 모임을 만들지 어떤 운동모임을 만들지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하지 않았습니다.
우선은 이런 의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자유롭게 의견을 주시면 좋겠습니다.y
찬성하신다면 어떤 종만로 구성을 했으면 좋겠다든지, 아니면 반대한다면 왜 반대하는지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아이들은 우리에게 너무나 소중합니다.
하지만 그에 앞서 우리 자신 역시 너무도 소중합니다.
나 자신이 있고 가족이 있고 아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긍정적인 의견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학부모 친목회 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