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가구업체 대표이사 회의시간 격려인사말

격려사_가구업체 대표이사 회의시간 격려인사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가구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가을이 시작되는 8월입니다.
갈증 나는 더위로 인하여 아무 생각도 할 수 없었던 계절이 끝을 맺고 있다는 소식은 우리로 하여금 희열을 느끼게 하는데요.
어서 싱그러운 바람이 불고 마음을 울리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일들을 상상하고 또 낯선 여행지로 휴가를 떠났다 돌아왔습니다.
낙엽 지는 계절이 돌아왔으니 이제 마음 단속을 잘하여 가을 남자에서 해방이 되어야지 하고 생각하였습니다.
행복한 가을을 맞이하며 이왕이면 행복한 결말을 내는 계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실패와 고난이 동시에 찾아온다 하더라도 그 속에서 희망과 긍정적인 미래를 볼 줄 아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가구는 20년간 우리나라 주거 환경 변화를 주도해 왔습니다.
그 결과 현재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에 가구와 기기, 소품, 조명,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데요.
사업 초창기에는 침실과 거실 가구에 그쳤던 사업을 영역을 확대하여 욕실 및 가구와 기계,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아이템의 다양화를 위하여 달려왔습니다.
그렇게 우리 가구는 품질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을 들어 치열한 경쟁 속에서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경기가 어렵다 하더라도 우리 현대인에게 집은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야 마땅하다고 여깁니다.
이를 위하여 앞으로도 우리 가구는 최선을 다하여 가구 업계에서 고객만족 최고를 달리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나시다 후미오의 된다 된다 나는 된다에 보면 이런 말이 있습니다.
예감은 그대로 결과가 된다.
예지능력은 결과를 만들어낸다.
어떤 분야에서건 마지막 승자가 된 사람들은 운의 법칙을 현명하게 활용하는 법을 알고 있다.
그들은 한숨이나 부정적인 생각 대신 나는 된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할 수 있다.라는 예감을 달고 다닌다.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기운을 불러와 결국 일의 방향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갈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운명에 굴복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인물이 되도록 노력해야 함은 당연합니다.
친애하는 가구 임직원 여러분!
일은 생각 되어지는 대로 이룰 것이며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만들어 나간다는 것을 안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되도록 멀리하여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은 행운을 몰고 옵니다.y
긍정의 힘으로 자신이 승리하게 만들 수 있는 하나의 비법임을 깨달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는 또 해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가구업체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