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결혼정보회사 대표이사 결혼정보회사 회원모임 격려인사말

격려사_결혼정보회사 대표이사 결혼정보회사 회원모임 격려인사말

시각을 달리하면 새로운 인연이 보이게 되리라 확신합니다.
친애하는 가족 여러분!
누군가의 목소리가 텅 빈 가로수 길에 울려 퍼지는 10월입니다.
마치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듯해 돌아보면 그곳에는 추억이 가득하기 마련인데요.
깊어가는 가을날, 향수를 부르는 추억을 가지고 계신지요?
비눗방울처럼 방울방울 추억이 하나 둘 넓고 깊은 푸른 하늘로 속속 따라 올라가지만 슬프지는 않은 것이 추억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렇다 하게 기억을 떠올릴만한 추억이 없다고 하더라도 상심하지 마세요.
가을은 또 찾아올 것이고 아름다운 추억은 쌓아 가면 되는 것입니다.
기억에 각인시킬만한 기억을 올해에는 기필코 만들고 마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좋은 인연이 여러분 앞에 나타난다면 꼭 붙잡아 평생 인연으로 만들어도 좋겠습니다.
우리에게 남은 날이 얼마나 될지 예측할 수 없지만 하루하루 소중한 날들을 보내시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요즘 주위에 결혼하는 사람들이 많아 가슴이 무너지는 분들이 계시다 들었습니다.
능력이나 기타 환경이 따라 주지 않는 것이 아닌데 좋은 인연으로 자리한 사람들은 점점 줄어들고 있지요.
평생을 함께 할 짝을 찾는 일은 더욱 신중할 수밖에 없으며 소울 메이트를 찾는 일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는 단지 결혼을 목표로 하는 미혼남녀의 만남을 주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찾아주려고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대화가 통하고 인성이 바른 사람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며 회원님들이 마음을 움직일 때까지 고객 만족을 지향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 회원님들이 모인 자리에서 특별한 인연을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고 있습니다.
헨리 포드 포드자동차 창업 회장은 나의 산업론(1929년)에서 변화에 동참하지 않고서는 퇴보할 수밖에 없다고 하였는데요.
변화를 거부하는 사람은 이미 죽은 사람이다.
장례식을 했느냐 안했느냐는 사소한 문제다.
안정성이라는 것은 시냇물에 떠내려가는 죽은 물고기와 같다.
이 나라에서 우리가 아는 유일한 안정성은 변화뿐이다.
만약 목표를 성취하는데 방해가 된다면 모든 시스템을 뜯어고치고, 모든 방법을 폐기하고 모든 이론을 던져버려라.
모든 기업은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100년을 가는 기업으로 존속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한다면 이미 정체기를 지나 후퇴의 단계에 접어들었을지 모릅니다.
이는 결코 기업에 적용되고 국한된 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y
변화의 바람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다면 기업이나 사람이나 도태되고 만다는 사실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이제까지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조금 다른 시선으로 인연을 찾아보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동안 보이지 않던 인연을 만나게 되리라 확신합니다.y
시각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시각을 달리하는 것에서 새로운 출발이 생겨납니다.
부디 여러분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모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결혼정보회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