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다이어트 동호회장 모임 격려인사말

격려사_다이어트 동호회장 모임 격려인사말

위기의식을 가지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찌는 듯한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있는 시점입니다.
기세등등하던 모습이 어느새 기운 없이 축 늘어지는 것을 보니 조금은 안쓰러운 마음이 일기도 하는데요.
세상에 사라지는 것들의 순리를 누가 막을 수 있단 말입니까.
쓸쓸한 뒷모습이라 하더라도 다 제 몫을 당당하게 감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끄러미 그 풍경을 바라보다 처한 현실을 당당하게 감당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세상을 살아가며 어려운 고비와 힘든 순간이 찾아오겠지만 마땅히 치러야 하는 통과의례로 생각함이 어떨까요.
그것을 극복하고 났을 때의 발전한 자신을 바라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 될 것입니다.
무조건 부정적인 생각만 할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면을 바라볼 줄 아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가 가야 할 곳이 있듯이 모든 것에는 시작과 끝이 있기 마련입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지켜보아주며 내년을 기약해도 좋겠지요.
더위가 한풀 꺾이고 있는 8월 하순을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체력단련을 위하여 참석을 해 주신 다이어트 동호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문화체육센터에서 운동을 하고 끝난 후 모임을 가질까 하는데요.
운동 후 고칼로리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아니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늘 문화체육센터의 x층에는 사이클 훈련장이 있고, 2층에는 웨이트 트레이닝과 달리기가 가능한 휘트니스 장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무덥다고 축 늘어져 있지 않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하여 모임에 참석을 해 주신 여러분에게 축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카를로스 곤 일본 닛산 자동차 사장은 기업을 경영함에 있어서 위기의식을 가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였는데요.
회사가 위기의식을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종업원의 사기는 확실히 둔감해져 수익성 있는 회사를 만드는데 중요한 요소를 놓치게 된다.
때문에 위기감을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일은 기업경영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위기의식을 가진 집단과 그렇지 않은 집단은 확실히 수익성에서 그 차이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기업의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가 이러한데 개인의 비전을 실현하고자 함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겠지요?
위기의식을 갖지 아니하고 타성에 빠져 있는 사람은 건강을 지킬 수 없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없음은 당연합니다.
스스로 적당한 위기의식을 가지고 기필코 체중감량에 성공하고 말겠다는 마음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친애하는 다이어트 동호회 여러분!
여름이 끝을 달리고 있다고 해서 우리 또한 달리는 속도를 늦춰서는 안 됩니다.
아직 비키니를 입고 드넓은 바다에 풍덩 빠질 일이 남아 있지 않습니까.
아는 사람이라면 사람이 붐비는 때를 피하여 피서를 떠난다고 하니 조금 더 노력하여 소원하던 목표를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는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라 많은 분들과 공감하며 서로 격려한다면 이룰 수 있다고 믿고 있는데요.y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저력을 보여줍시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다이어트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