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다이어트 동호회장 모임 격려인사말

격려사_다이어트 동호회장 모임 격려인사말

서로를 단단히 붙잡아주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가을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이 가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무더위와 선선함을 오가는 폭을 줄여가야 할 텐데요.
낮에는 후텁지근하고 땀이 나는데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어 환절기 보온에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또한, 잃었던 입맛이 급작스럽게 찾아와 폭식하는 일이 없어야 할 텐데요.
기우가 아니라 저도 요즘 부쩍 음식이 입에 착착 붙는 것이 살이 찌려고 하는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마음 놓고 먹기에 열중하다 보면 체중계에 올라서서 후회를 해야 하겠지요.
고무줄도 아닌데 자꾸 늘어나기는 쉬운데 줄어드는 것은 어려운 몸무게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8월, 아직은 안심할 수만 없는 계절입니다.
조금 있으면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이는 가을 별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소리와도 같습니다.
명절 제사 음식만큼 또 우리의 미각과 후각을 자극하는 것이 없으니 말입니다.
식구들과 둘러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을 먹다 보면 어느새 그 많은 음식이 뱃속에 들어가고도 남습니다.
배탈이 날 정도로 먹고 나면 왠지 모를 후회가 밀려오지만 제어하기에는 이미 늦은 거지요?
모쪼록 올 추석에는 자제력과 인내심을 발휘하여 후회보다는 뿌듯한 명절이었노라 회상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꼭 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서로 격려해주며 의지와 용기를 북돋워 주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앤드류 카네기는 팀워크를 통해서 개인의 능력을 뛰어넘는 집단의 능력에 관해 이렇게 이야기한 바 있는데요.
팀웍은 공통된 비전을 향해 함께 일하는 능력이다.
조직의 목표를 향해 개인이 성과를 내도록 지휘하는 능력이다.
평범한 사람들이 비범한 결과를 이루도록 만들어내는 에너지원이다.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것은 각자 개인의 소리를 내고 있는 것이 아니라 팀의 조화를 지향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럴 수 있습니다.
한배를 타고 기꺼이 자신의 소리는 죽이고 팀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는 모습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일구어낸 하나의 산물은 그들로 하여금 보람을 느끼게 하며 신성하게까지 느끼게 합니다.
우리에게도 공통된 목표가 있지 않습니까?
바로 건강관리를 위해 살을 빼야 한다는 목적이 이끄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유혹의 순간에 넘어지기 일쑤인데요.
이제는 우리 다이어트 동호회가 있기에 목표를 이루어낼 줄 알게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다이어트 동호회 회원여러분!
서로를 단단히 붙잡아 주고 다이어트 성공사례를 나누며 서로 믿어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늘 그렇듯 실패도 존재하고 따가운 시선이 존재하지만 우리 안에서는 오직 가족 같은 분위기만 존재하였으면 합니다.
그리하여 이전보다 날씬하고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우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y
무더운 여름 음식 조심하시고 꾸준한 운동을 겸하는 우리 다이어트 동호회원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다이어트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