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대표이사 목표에 대한 격려인사말

격려사_대표이사 목표에 대한 격려인사말

목표, 그 이상을 바라본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벼워진 공기와 맑아진 대기가 기분까지 좋게 하는 요즘입니다.
하늘 역시 가을이 왔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일 년 중 가장 높고 푸른 하늘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짙은 녹색의 나무들 역시 꽃보다 화려한 빛으로 변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y
도로변에는 하늘거리는 코스모스가 가을을 알리고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고추잠자리가 푸른 하늘빛을 더욱 선명하게 느끼게 합니다.y
힘들게 얻은 것이 더욱 소중하듯이 힘겨운 여름을 보내고 맞이한 가을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숨 가쁘게 달려왔던 지난 30년을 돌아보면 실패로 인해 힘들었던 기억보다는 조그만 성공에 크게 기뻐하였던 기억들이 더 많았습니다.는 인간이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어 모두에게 이로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근래 전 세계의 경제가 불확실성의 딜레마에 빠져 방향을 잃고 흔들리고 있어 우리 대한민국의 경제도 그 여파를 피해 갈 수 없습니다.경제를 우선시하는 현시점에 우선순위가 밀려 있지만, 급격한 환경변화 같은 환경적인 문제는 미쳐 생각해볼 겨를도 없이 해일과도 같이 우리를 덮칠 수도 있습니다.y
는 국내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올해 1분기에 전년 동기대비 매출액 26%, 순이익 83% 상승이라는 호 실적을 기록하였고, 올해 상반기에도 약 20% 이상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모두가 열심히 땀 흘려 노력한 임직원들과 우리가 만든 제품을 애용해주신 대리점과 소비자, 그리고 본사를 뒤에서 받쳐주신 협력업체들과 주주 여러분의 덕분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이 자리에서 만족할 수 없습니다.y
현재의 위치를 넘어서서 더 큰 세상으로의 도약을 해야만,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습니다.하지만 보통은 예상 목표를 달성하고 나면 끝이라는 생각이 마음이 풀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우리 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늘 이럴 때마다 안주하지 않고 발전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입니다.추석 연휴 후에 많이 흐트러진 마음을 다잡고 우리는 다시 한 번 업무에 집중해야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여 세계 속에서 빛나는 태양 같은 로 키워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며, 전 세계인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y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