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사원 업무회의시간 안부인사말

격려사_사원 업무회의시간 안부인사말

아직 가야 할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친애하는 임직원 여러분!
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리고 있는 7월입니다.
태양은 지치지 않고 뜨거운 햇볕을 내려보내고 있고 바람은 기운을 잃고 멈춰버렸습니다.6월에는 아침과 저녁으로는 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곤 했습니다.하지만 이제는 자려고 누우면 더워서 잠이 오지 않을 지경까지 이르렀습니다.
열대야의 괴로움이 다시 일상으로 파고드는 요즘입니다.
더위에 잠을 못 자서인지 회사에서도 업무 능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얘기하는 사원이 많습니다.이렇게 더운 날에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집니다.먹는 것도 귀찮고 누군가를 만나는 것도 하다못해 생각하는 것도 귀찮아지는 날이 있습니다.
아마도 무더위에 우리의 신체 시계가 고장이나 버렸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렇게 무기력한 날에도 우리는 일상생활을 유지해야 하며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마지막까지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기운 빠져 있기에 세계 시황은 너무 급격히 변화합니다.
원자재가격 폭등, 환율 불안, 중국의 저가제품 공세 등,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하루하루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다행히도 아직까지는 큰 문제없이 한마음이 되어 헤쳐 나왔습니다.원가절감 활동에 허리띠를 조였고, 생산성 증대에 함께 땀 흘렸습니다.
아직까지 가야 할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y
예전처럼 업황이 좋아서 자고 일어나면 회사가 알아서 쑥쑥 커 있는 상황은 아닙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다시 도전한다는 각오로 새 역사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가족 여러분!
우리에게 주어진 과제가 많습니다.이러한 과제들이 성공적으로 완료된다면, 올해 말에는 지금보다 2배 이상 성장하여 매출 100억 원대에 진입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이렇게 된다면 우리 회사는 분명 외부환경 변화에 흔들리지 않는 회사로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희망찬 미래는 우리 스스로 만들어가야 합니다.
그 누가 만들어주는 것이 아닙니다.여러분의 처우도 여러분의 긍지와 자부심도 결국 스스로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출발점에 서 있는 오늘, 우리는 주어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의지와 할 수 있다는 신념을 다시 새깁시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사원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