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수영동호회장 신년회 안부인사말

격려사_수영동호회장 신년회 안부인사말

행복을 함께하는 사람이 되기 바랍니다.
동호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다시 희망찬 새해의 한가운데에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입니다.y
매해 1월이 되면 우리는 달력이나 다이어리에 올해 지켜야 할 약속들과 계획들을 기록합니다.여러분의 달력에는 어떤 내용이 적혀 있나요?
올해는 자유형을 마스터하게 해주세요? 이런 내용인가요?
각자 새해가 되면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세웁니다.
그 중 어떤 것은 연말까지 지켜질 것이고 어떤 것은 중간에 잊힐 것입니다.
2012년 올해는 한 해의 계획이 아닌 5년 후, 10년 후의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은 어떨까요?
1년 계획도 지키지 못하는 데 무슨 10년, 20년이냐고 생각할지 모르나 계획을 세워 놓는 삶이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충실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y
저의 올해 목표는 우리 수영 동호회가 단순한 취미로 뭉친 동호회가 아니라 친목을 함께 도모할 수 있는 동호회 만들기입니다.수영 동호회는 수영만을 위한 장소가 아니라, 지역 주민의 친목을 다지고 인연을 강화하는 곳입니다.특히 우리 시 주부 수영 동호회는 우리 주부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처음 수영을 시작한 것은 다이어트 때문이었습니다.젊은 시절의 날렵한 몸매로 돌아가는 데 수영만 한 운동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그렇게 시작한 수영이지만 지금은 단순 운동이 아니라 하나의 친목 단체처럼 함께 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해하고 즐거워합니다.
이곳은 지역 주부들이 서로 알아가고 인맥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해준 소중한 곳입니다.그동안 이곳에서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고 정을 나누며 따뜻한 관계로 지내왔습니다.
새해에도 서로 웃고 이야기하며 건강을 도모하는 곳, 서로 친근하고 정다운 모습으로 웃음꽃 피우는 곳으로 오래도록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 아름답고 복된 새해, 부디 우리 동호회가 더욱 융성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우리가 더욱 소중한 가족으로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물살을 가르며 우리의 건강과 친목을 아울러 도모하는 우리 , 여러분과의 인연이 오래도록 이어지기를 바랍니다.y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건승이 거듭되기를 기도합니다.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동호회로 더욱 소중하고 깊은 인연으로 함께 합시다.이것으로 새해 인사에 갈음합니다.경청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여러분, 새해에도 모두 파이팅입니다.y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