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격려사_여행 동호회장 모임 격려인사말

격려사_여행 동호회장 모임 격려인사말

세상을 움직이는 말을 아낌없이 주위에 표현하세요.
여행 동호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피서여행객들로 해수욕장마다 발 디딜 틈이 없어지는 여름입니다.
그야말로 푸르른 자연이 있고 더위를 식힐 만한 풍광이 있는 곳으로 떠나기에 좋은 날이라는 말인데요.
한여름에 피부로 느끼는 물놀이는 그야말로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아무리 오고가는 길이 정체되고 답답한 도로사정을 야기하더라도 일단 떠나고 보면 가슴이 탁 트이는 것이사실이 아닙니까?
휴가지에서 바가지를 쓰지 않는다면 좋겠지만 경험하고 나면 씁쓸한 것이사실이지요.
올해 여름에는 좋은 기억, 행복한 기억만 안고 돌아오기를 기대해봅니다.
가족들과 함께 떠나는 물놀이여행을 신나게 만끽하고 무사히 돌아오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우리 여행 동호회에서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피서라는 제목으로 꾸며보았는데요.
햇볕에 조금 그을린 얼굴을 뵈오니 행복의 산물인 것만 같아 기쁩니다.
여름휴가를 가족끼리 떠나는 것은 이맘때쯤 이어오는 오래된 풍습인 것 같은데요.
하지만 핵가족 화되어가고 급격하게 일인 가구가 늘어가는 요즘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 얼마나 더 소중한지 알게 되는데요.
이렇게 가족 단위로 짧게 떠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야 밖에 나오면 마냥 좋아하며 부모들은 공통된 관심사와 유용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쉼터로 삼을 수 있는데요.
캠핑에 와서 먹는 음식도 당연히 빼놓을 수가 없겠지요?
가족이 함께 있는 자리이니만큼 지나친 음주는 삼가야 하겠습니다.
켄 블렌차드는 리더의 심장에서 세상에서 가장 힘이 있는 말에 관하여 이렇게 이야기한 바 있는데요.
어머니는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큰 힘이 있는데도 사람들이 좀처럼 쓰지 않는 두 가지 말에 대해 이야기 해주셨다.
그것은 바로 고맙습니다.와 미안합니다.라는 말이다.
때때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말 한마디에 관해 생각해 본적이 있으신지요?
그 위력이 강력하다는 사실을 아는 이가 과연 얼마나 될지 생각해 봅니다.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이 있지만 우리는 그 가치를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것만 같습니다.
또한 살면서 주위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너무 익숙한 나머지 이와 같은 인사도 제대로 건네지 못하며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요?
친애하는 여행 동호회 회원여러분!
시간은 되돌아가는 것이 아닌데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옆에 있을 때 그들에게 자주 표현합시다.
세상에 꿈쩍도 하지 않을 바위를 움직일 만한 고맙고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합니다.y
아름다운 만남은 오늘 하루로 마무리를 해야 하지만 오늘의 추억만은 늘 간직하려 합니다.
온화하고 유쾌한 사람들과의 만남은 늘 감사한 마음이네요.
하반기를 향하여 곧장 달려가고 있지만 저물어가는 여름을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여행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