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구청장 지역 단풍축제 행사인사말

기념사_구청장 지역 단풍축제 행사인사말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부단히 배우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는 매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새로운 이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인연의 소중함을 깨닫는 하루 보내고 계시는지요?
올해로 제 회째 맞이하는 산 단풍축제를 위하여 멀리서 와 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단풍이 절정에 다다라 산과 들이사람들을 향하여 기꺼이 와 달라고 소리 없는 아우성을 치고 있는데요.
주말이면 평일 관광객의 두 배가 넘는 인파가 몰리고 있사오니 혼잡을 피하고자 하신다면 평일에 시간을 내어 오셔도 좋겠습니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도 오가는 시간을 줄이는 데 최고의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요.
노선표를 참고하여 약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는 순환버스를 이용하면 주차난과 지구온난화를 줄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아름다운 단풍이 곱게 물든 산은 예술이지 않습니까?
산행만 계획하지 마시고 갖가지 체험행사와 볼거리, 먹을거리를 즐기며 좋은 시간 보내다 가시기를 바랍니다.
가을의 깊이를 더하는 공연행사로는 추억의 7080공연과 품바 공연, 단풍 숲 음악회 등을 놓치지 말아야 하겠지요?
또한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행사로는 단풍도자기 핸드페인팅, 단풍 책갈피 만들기, 단풍엽서 보내기, 국립공원 숲 체험, 단풍나무 목걸이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초등학교 학생들이 선보이는 미술전시회와 작은 음악회는 지나는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역 농산물로 만든 향토음식과 지역 특산품을 판매하는 부스가 마련이 되어 있사오니 잊지 마시고 들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해리스 오웬 (harrison owen)은 기업의 목표를 정함에 있어서 그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고 하였는데요.
한때는 사업의 주요 목표가 이윤을 창출하고 상품을 생산하는 것이었다.
이제는 가장 우선적 목표가 효율적인 학습조직이 되는 것이다.
이윤이나 상품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의미가 아니라, 지속적인 학습을 하지 않는다면 이윤과 상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더 이상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날마다 배우고 정진하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성공하였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없습니다.
앞서 말한 바와 마찬가지로 기업의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달려온 시대는 그렇게 집중하여 성공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급변하는 현대를 사는 우리는 날마다 자신의 껍질을 깨고 나오며 진화를 거듭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 산 단풍축제가 지역적 명소이자 지역민의 울타리를 벗어나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탄탄하게 명품축제의 면모를 갖추어나가야 함은 물론입니다.
앞으로 발전하고 성장하는 우리 모두의 산 단풍축제로 만들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가을 산이 아름답게 물들고 있습니다.
오후의 황금물결이 장관이고 하늘이 붉게 물들면 넋을 잃고 바라볼 수밖에 없는데요.
점점 가을이 짧아진다는데 오늘 단풍축제에서 길이 기억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현재에 감사하며 행복을 느낄 줄 아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구청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