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군의원 지역 장류축제 행사인사말

기념사_군의원 지역 장류축제 행사인사말

한국 고유의 맛과 멋을 살린 명품전통축제로 거듭나겠습니다.
장류축제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y
대기가 건조해진 탓인지 요즘은 다른 때보다 냄새가 더 잘 느껴지는 듯합니다.
거리에서 스치는 사람들의 향수 냄새, 포장마차의 분식 냄새, 버스 안 승객이 들고 있는 음식 냄새 등이 다른 때보다 더 강하게 느껴지지요?
11월은 차가운 날씨와 대조적으로 따뜻한 음식의 온기를 타고 가을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참으로 매력적이고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해 주는 풍요로운 가을인데요.
햇곡식과 햇과일 및 한해의 가을걷이를 통하여 수확한 작물에 가득 한해의 기운이 담겨 있습니다.
오늘 점심에는 맛도 좋지만, 냄새도 좋은 식사하시고 장류 축제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장류축제와 함께 하는 음악공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장류축제의 입구를 지나면 모든 이의 발길을 사로잡는 먹거리 장터에 가 보아야 하는데요.
또한 이벤트로 진행이 되어 다트를 맞춰 소정의 기념품인 장을 받아갈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참가해 보아야 하겠지요?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다른 나라 음식을 맛 볼 기회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시식과 시음회를 열고 있으니 과연 맛의 고향의 정이 느껴질 만하지요?
직접 만든 두부와 막걸리는 입이 까다로운 사람도 눈을 크게 뜨게 만들 만큼 맛이 일품이니 놓치지 마세요.
아이와 함께라면 국내최초 로봇 인형극도 들러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세요.
아르투르 루빈스타인은 꾸준한 자기 정진이 있어야 한다고 말을 하였는데요.
제가 하루를 연습하지 않으면 저 자신이 알고, 이틀을 연습하지 않으면 평론가들이 알고, 사흘을 연습하지 않으면 관객이 압니다.
성공하는 이들의 특징은 부단한 연습과 꾸준한 자기관리가 있었기에 오늘날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치고 성실하지 않은 이들을 저는 본적이 없습니다.
남들보다 한 걸음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뒤에서 남모를 눈물을 흘리며 몇 배로 수고하고 노력하는 법이지요.
하루라도 연습을 게을리 하는 것은 결코 자기에게 득이 되지 않음은 당연하겠지요?
그것이 쌓이다 보면 언젠가는 독으로 돌아오게 마련이니 앞으로도 우리 장류축제가 국내외를 아울러 명품축제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부지런히 연습하고 연구하는 것이 자기 분야에 최고가 될 수 있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할 것입니다.
여러분!
명품 장은 사람의 손으로 하지 않습니다.
시간과 햇볕과 바람이 만들어 줍니다.
사람의 손을 빌리기는 하지만 정성이 담겨야 함은 물론입니다.
오랜 시간 조율을 통하여 식탁이 풍요로워질 수 있으니 한국 고유의 맛을 살려나가는 장류축제를 잊지 마시고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구의원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