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단체장 기념인사말

기념사_단체장 기념인사말

꿈과 포부를 원대하게 가지세요.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우리 군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전국의 모든 어린이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여러분! 꿈꾸는 자에게는 미래가 열린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꿈을 가진 사람은 희망을 가지고 살아갑니다.그리고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은 밝고 항상 긍정적 사고를 합니다.또한, 긍정적 사고는 삶을 즐겁게 만듭니다.이러한 바탕 위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이 이어진다면 미래는 꿈꾸는 자에게만 열려지는 특권이 되는 것입니다.
저는 오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우리 군내 어린이들에게 두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y
먼저 저는 어린이 여러분께 자신의 꿈과 포부를 원대하게 그리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동서고금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어릴 때부터 원대한 포부와 꿈을 가진 사람은 반드시 성공적인 미래를 열 수 있었습니다.꿈과 욕심은 종이 한 장 차이라고 합니다만 꿈이 있는 사람은 노력이 재산이 되고 거름이 되기 때문에 내일을 희망으로 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둘째는 어린이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이웃과 주위 사람들에게 친절을 실천하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꿈의 실현은 자신의 혼자의 노력과 힘만으로 달성되지는 않습니다.자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주위의 많은 사람의 도움과정성이 모여야 합니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 친구, 형제자매들에게 불친절하게 대한다면 주위 사람들로부터 어떠한 도움도 얻지 못합니다.꿈과 희망을 진정 달성하고 싶다면 이웃과 주위 사람들에게 정성스런 친절을 베푸는 일에 게을리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y
그러면 여러분은 모두가 희망을 현실로 바꿀 수 있고 성공한 사람! 미래 역사의 주인공들이 될 것입니다.
부모님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어린이들이 이 나라, 우리 사회의 자산이자 가치 있는 훌륭한 인물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조력의 역할을 해주시기를 당부합니다.
다시 한 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우리 군의 모든 어린이 그리고 부모님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 밝고, 건강하고, 꿈과 희망찬 생활이 되십시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군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