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동문회장 체육대회 인사말

기념사_동문회장 체육대회 인사말

건강과 함께 찾는 즐거움
안녕하십니까.
회 동문회 체육대회에 참여해주신, 자랑스러운 동문 여러분!
불어오는 따스한 바람이 온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봄이 다가왔습니다.높고 푸른 봄 하늘 아래, 오늘 동문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무척 기쁩니다.
드디어 3월입니다.이날을 얼마나 손꼽아 기다려 온 줄 모릅니다.y
저는 더군다나 추위에 약해서 올겨울은 너무 힘들었습니다.예전만 하더라도 며칠 춥고 며칠 따뜻했던 것이 겨울인데, 올해는 유난히 추위만 가득했던 겨울이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봄이 찾아오는 3월이 이리도 반가울 수 없습니다.
겨울과 여름을 싫어하는 분은 있어도 새싹이 돋아나는 3월을 싫어하시는 분은 아마 아무도 안 계실 겁니다.모두가 좋아하는 이 봄에 모임을 갖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y
계절이 이토록 많이 바뀌고 많은 해가 지났음에도 여러분이 우리 동문회 모임에 꾸준히 참석해주신 것은 우리 선후배와의 끈끈한 인연, 그리고 교정에 대한 애정이 그만큼 깊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동문 여러분,
우리가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입니다.세월이 지나며 나이가 드니 건강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더욱 절실히 느끼는 요즘입니다.머리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아무래 돈이 많다고 해도 몸이 건강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그리고 몸이 건강한 사람은 정신도 건강합니다.지구력이 있어 쉽게 좌절하지 않으며, 강인한 마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나이가 들수록 건강에 신경 쓰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저 역시도 1년 전부터 운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요가를 하며 조금씩 건강해짐을 느낄 때마다 행복합니다.그런 의미로 이번 체육대회가 여러분의 정신과 육체 모두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런 건강한 기분을 저뿐 아니라 많은 분께서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y
겨울 동안 춥다는 핑계로 많이 움직이지 않으셨다면 오늘을 계기로 움직임의 즐거움을 함께하였으면 좋겠습니다.뿐만 아니라 운동은 혼자 하는 것 보다 함께 할 때가 더욱 즐거우니 오늘 마련한 자리는 여러모로 건강과 즐거움을 위해 아주 좋을 것이라 확신합니다.모두 한마음 한뜻이 되어 함께 운동한다면, 건강한 내일을 출발할 수 있는 힘이 될 것입니다.y
아무쪼록 오늘 체육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주신 분들과, 곁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동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