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산악동호회장 1주년 기념인사말

기념사_산악동호회장 1주년 기념인사말

산과 여러분이 있다면 언제고 산에 오르겠습니다.
산악 동호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등산하기 아주 좋은 계절 가을입니다.여름이 길고 길어서 언제쯤 끝날까 했더니 어느새 10월입니다.풍요롭고 아름다운 한 때입니다.y
9월은 아직 덥습니다.여름의 기운이 다 가기 전이지만, 10월은 다릅니다.여름의 기운이 어느새 물러나고, 진정한 가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달입니다.
그래서 트래킹을 가거나 등산을 갈 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때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산악 동호회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존경하는 회원님 여러분! 오늘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아름드리 승화하는 자연인이 되고자 우리 산악동호회를 창립한 지 1년을 맞이하는 매우 뜻깊은 날입니다.y
자연을 느끼고 자연을 배우는 어진 사람들의 모임인 우리 산악 동호회는 자연과 하나 되고, 더불어 행복 하고자 하는 순수한 열망으로 산을 오르내리며 땀 흘려왔습니다.대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끼고 섭리를 깨닫는 가장 사람답고 가장 자연스러운 삶 즉, 웰빙라이프 추구라는 우리만의 독특한 산행문화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리 산악 동호회는 회원님 여러분의 전폭적인 호응과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자타가 공인하는 동호회로 성장, 발전하였다고 자부합니다.
제가 한없이 아끼고 사랑하는 산악 동호회가 창립 1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이 자리에서 회원님들을 대표하여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오늘의 괄목할만한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격조 높은 산방문화 창출에 더욱 매진하여 회원님 모두가 행복하고, 윤택을 생활을 가꾸어 갈 수 있는 건전한 웰빙라이프의 장이 되도록 온 힘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합니다.y
인간은 누구나 행복한 삶을 추구하려고 부단한 노력을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보다 더 잘 살아 보겠다는 욕망으로 자신의 능력을 배양하여 부가가치를 높이고 윤택한 생활을 이루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돈을 잃으면 조금 잃는 것이요.명예를 잃으면 많이 잃는 것이요.건강을 잃으면 모두를 잃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개인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함 속에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우리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덕목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여기 모이신 회원님들이 있기에 저는 행복하며, 산이 있고 산악 동호회가 있는 한 저는 산을 오르고 또 오를 것입니다.함께 건강하고 더불어 행복한 우리가 될 수 있는 즐겁고 유쾌한 산행이 되도록 변함없이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십시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