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기념사_주택주식회사 창립기념일 대표인사말

기념사_주택주식회사 창립기념일 대표인사말

애사심을 가지고 일해주세요.
며칠 전부터 조금씩 쌀쌀한 기운이 가시더니 이제는 기온이 크게 올랐습니다.
이렇게 완연한 봄 날씨 덕분에 가만히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5월입니다.y
날이 따뜻해지니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점심시간을 이용해 햇빛을 쏘이러 나오는 직장인들도 늘어났습니다.그래서 몇 년 전에는 사옥 옥상을 개조하여 작은 쉼터를 마련했는데 사원들에게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사람이 일만 하고 살 수는 없습니다.가끔씩 자연의 기운을 느껴야합니다.실질적으로 업무에는 더욱 도움이 됩니다.세상에는 주기가 있습니다.좋을 때가 있으면 좋지 못할 때가 있고, 추운 때가 있으면 더울 때도 있고 힘들 때가 있으며 행복할 때도 있지요.아이러니하게도 힘들고 춥고 좋지 못했던 순간이 있었기 때문에 행복하고 따뜻하고 좋다는 생각을 하나 봅니다.
늘 좋을 수 없습니다.세상의 이치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세상의 순리라는 것을 받아들인다면 우리 인생은 조금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이 바로, 주택주식회사 설립 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돌이켜 보면, 고난과 역경이 없었던 것도 아닙니다만, 인내, 협동, 성실이라는 사훈 아래 어려움을 극복하고, 명실상부한 종합 건설업체로 자리를 굳힌 데 대해서 저 자신 가슴 뿌듯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금년도 목표는 외형 120억 이상을 목표로 하여 업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만, 항상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해 주시고 공사에 있어서도 하자 없는 예술품으로 대하여 성실 시공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그렇게 하여 5개년 계획으로 내실 있고 튼튼한 1군 업체 궤도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사운을 걸고 우리 모두 힘차게 뛰어 봅시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오늘을 계기로 심기일전하여 더욱 분발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만, 앞으로 모든 직원이 영업 사원이 되어서 수주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성을 띠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흔히 하는 말에 벌통 속에 이익이 되지 않는 것은 꿀벌에게도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그렇다고 볼 때 여러분의 노력의 결과 회사가 발전하면 그 이익은 바로 여러분에게도 분배될 수 있도록 할 각오와 결심을 본인은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은 주택주식회사의 가족으로서 애사 정신을 가지고, 회사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더불어서 모든 사원이 장기근속 사원이 되어 주실 것을 특별히 부탁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대표이사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