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의류업체 대표이사 결산회의시간 연말인사말

송년사_의류업체 대표이사 결산회의시간 연말인사말

노력이 깃드는 곳에 최악의 실패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의류업체 직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신 없이 흐르는 시간을 잡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게 되는 12월입니다.
시간이 멈춘 줄만 알았는데 벌써 올해를 마감해야 한다는 종이 청아하게 울려 퍼지고 있으니 말이지요.
벌써 한 해를 마무리 지어야 할 계절입니다.
생각해보니, 1년 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기에 앞서 정리를 해야 하는 이유는 올해의 아쉬움을 내년까지 이어가지 않게 하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그러려면 1년 동안 있었던 일을 다시 살펴보아야 마땅하겠지요.
물론 얼굴 빨개질 만큼의 실수한 흔적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이미 1년의 결과는 우리 앞에 존재하고 있으니 이제 내년을 기약해 봅시다.
잘했든지, 그렇지 않았든지 간에 결과를 받아들이고 내년을 계획하는 일에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앞세운 새로운 유아 브랜드를 전격 출시했습니다.
브랜드의 고급화를 지향하고 소재의 한계를 넘어서는 목표가 그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야심차게 준비해왔던 것에 비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았지요.
시장은 더욱 다양해졌고 시대의 흐름은 빨라졌습니다.
경기가 좋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는 데 반하여 아이 젖병 및 육아용품마저 중고제품이 불티가 날 정도로 경제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찾는 고객들이 많았는데요.
그러나 우리 브랜드가 약세이기는 하지만 실패로 끝나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시기상조인 면이 있고 경영실적이 저조하기는 하지만 어쨌든 성공적으로 새로운 브랜드의 런칭을 알렸으니 말입니다.
내년에는 기반을 다져 알뜰한 소비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철저한 마케팅을 펼쳐야 함은 물론입니다.
세상에서 가장소중한 아이에게 최고의 것으로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훔치는 것이 첫 번째가 되어야 하겠지요?
m.마르코니는 노력이 깃드는 곳에 최악의 실패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떨어지는 물방울이 돌에 구멍을 낸다.
승리의 여신은 노력을 사랑한다.
노력 없는 인생은 수치 그 자체다.
어제의 불가능이 오늘의 가능성이 되며, 전 세기의 공상이 오늘의 현실로써 우리들의 눈앞에 출현하고 있다.
실로 무서운 것은 인간의 노력이다.
명예는 정직한 노력에 있음을 명심하자.
재능 있는 사람은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성실한 사람을 따라잡기 힘듭니다.
또한 성공한 사람이라 일컫는 이들도 매일 연습하며 자신을 조금씩 발전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한 분야에 있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한다는 자체가 성공의 문턱에 도달하게 만들고 마는 열쇠인 것이지요.
여러분!
한 가지 것에 오래도록 노력하다 보면 지혜와 비법을 얻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입니다.
우리는 이제 겨우 첫걸음마를 뗐을 뿐입니다.
비록 원하는 정도의 성과를 내지는 못하였지만 이를 통하여 더욱 성장할 우리가 될 것입니다.y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욱 나아질 것이며 긍정적인 평가를 이어나가리라 믿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엄마들의 입소문을 타고 도약하리라고 말이지요.
내년에도 파이팅입니다!
2000년 00월 00일
의류업체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