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재활요양병원 병원장 인사말(목표, 여유)

송년사_재활요양병원 병원장 인사말(목표, 여유)

80%의 목표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병원장 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 년도 어느새 다 지나가고 한 달 남짓한 시간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추운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아무쪼록 환자 여러분과 가족 여러분 모두 각별히 건강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재활요양 전문병원은 항상 밝고 건강한 웃음을 지니고 환자 한 분 한 분마다 성심을 다해 모시고 있으며, 고통 속에 신음하는 환자와 그 가족들의 몸과 마음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을 둘러싸고 있는 주변의 푸른 나무와 맑은 공기는 심신의 안정을 필요로 하는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요양환경을 제공하죠.
유능한 의료진과 진료와 더불어 제공되는 전 직원의 친절한 의료서비스, 쾌적한 주변 환경 등은 오직 환자분들의 재활과 요양을 위해 마련된 최상의 요건입니다.
아울러 서울 한방병원, 부산 대학병원과의 연계를 통해 더욱 다양화되고 전문적이며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리 병원은 환자분들의 삶에 희망을 되찾아 드리고, 그 삶이 더욱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교통사고를 비롯한 각종 사고로 인한 외상과장기 요양을 필요로 하는 환자분들의 재활.요양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는 만큼, 가족을 제외한 외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환자분들의 취미생활이나 여가 활동은 적극 장려하고 있지요.
병세의 호전도와 개개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처방이 달라지겠지만, 저희 병원은 회복을 위한 첫 번째 조건으로 환자 자신의 의지를 꼽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 계신 환자의 대부분이 스스로 병을 이겨내고자 하는 의지와 갈망이 없이는 이겨내기 어려운 상황과 병세에 직면해 계십니다.
저희 의료진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어디까지나 여러분의 증세와 병세를 호전시킬 수 있는 도움뿐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물론 여러분이 혼자서 100%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는 없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혼자서 감당하려 하다 보면 오히려 어려움에 부닥치면서 의지를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욕심내지 마시고, 천천히, 조금씩, 80% 정도의 목표만을 가지고 자신의 상황에 싸워주십시오.나머지 20%는 저희 의료진이 도와드리겠습니다.
20 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후회가 남지 않도록 남은 시간 잘 마무리하시기 바라고요, 저와 저희 의료진 모두는 새해에도 역시 환자분들과 가족분들을 위한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재활요양전문병원 병원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