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초교동문회장 동창회 송년인사말

송년사_초교동문회장 동창회 송년인사말

서로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 반갑습니다.
겨울이라 추운 것은 맞지만 매년 느끼는 추위인데도 적응이 잘 되지 않네요.
부쩍 차가워진 날씨 탓에 아침마다 세수하고 머리를 감는 것조차 쉽지 않습니다.
찬 공기에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아침에 이불 속에서 빠져나오는 일이 점점 힘겨워지고 문밖을 나서는 일도 점점 어려워집니다.그러다 보니 자꾸 게을러지는 것만 같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학창 시절처럼 겨울 방학 생각이 간절합니다.
어릴 적에는 겨울방학이 있어서 참 좋았는데, 지금 이 나이에 겨울방학이라는 건 마음속에만 존재하네요.실컷 늦잠도 자고 조금 날이 포근해지면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어린 시절이 늘 그립습니다.
여기 계신 동문 여러분과 함께했던 그 시간 말입니다.
오늘 이 자리는 제 개인적으로도 살아가는 삶 중 또 한 페이지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의 장을 만들어가는 멋진 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늘 동창회원으로 동창회의 발전을 염원했는데 이제는 회장이라는 직책을 달고 더욱 적극적으로 동창회를 위해 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대만큼 잘할 수 있을까? 의아심과 걱정이 많았지만, 동기와 선후배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는다면 절대 실망하지 않고 잘할 수 있을 거란 확신 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거친 풍랑도 만날 수 있고 또 그 어떤 어려운 고난과 역경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모두가 함께하면서 고민하고 지혜롭게 헤쳐나간다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항해하여 언젠가는 동문회의 큰 발전이라는 기쁨을 같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y
사랑하는 선후배 여러분!
저는 동창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선후배 간에 커뮤니케이션이 잘 될 수 있도록 행사와 만남의 자리를 많이 만들겠습니다.이처럼 제가 하고자 함이 그렇게 성대한 꿈이 아니기에 우리 총 동문 여러분께서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만 보태주신다면 모두가 실천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부디 작은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역대 회장님들과 선후배님들께서 응원의 박수를 보내주시고 더 많은 조언과 협조를 다시 한 번 더 부탁합니다.
추억을 함께 나누고 현재의 힘듦을 서로 덜어주는 기둥 같은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내년에도 동창회의 발전이 무궁무진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창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