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송년사_팀장 업무회의 연말인사말

송년사_팀장 업무회의 연말인사말

맡은 바 최선을 다하며 행복해지기 위하여 노력하는 사람이 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폭설로 인하여 도로마다 정체현상을 빚고 있습니다.눈을 들어 여기를 보아도, 저기를 보아도 온통 새하얀 눈이 도시를 점령한 것만 같은데요.
어린 시절로 돌아가 깡충거리며 뛰어놀고 싶어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감성을 자극하는 것도 잠시이지요.
이어 현실이 우리를 정신 차리게 만드니 말입니다.
출퇴근길 운전하는 사람은 체인을 단단히 감았는지 살펴보시고 정속주행으로 다른 때보다 고도로 집중하여 운전대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도보로 출퇴근하시는 사람은 굽 높은 힐을 신기 보다는 발목을 보호하고 따뜻하게 할 수 있는 앵글 부추나 운동화를 신는 것이 어떨까요.
미리 대비하고 조심하는 것이 겨울철 체력 관리의 첫 번째라 하겠습니다.
내일도 오늘과 마찬가지로 매서운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저의 노파심에서 드리는 말과 같이 준비와 대비를 잘하고 계시는지요?
연말이라 여기저기 다닐 곳도 많고 추운 날씨에 종종거리며 다니기 일쑤입니다.
분주해진 마음을 오히려 한 템포 늦추어 여유를 가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하겠습니다.
눈으로 인하여 오늘 회의시간이 조금 늦어진 면이 있는데요.
짧게나마 간략하게 올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다고 해서 마음이 해이해진 사람이 있지는 않는지요?
올해를 마감하는 마당에 몇 가지의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소원해진 사람과 연락하고 내년을 기약하며 감사한 사람에게 감사 인사를 건네는 것입니다.
자신과의 경건한 시간을 가지며 내년 목표를 세우는 일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연말에 무리한 약속으로 인하여 누군가가 마음이 상하는 일도 없어야 하겠지요?
존 나이스비트 목적관련 마케팅에서 행복한 회사와 행복한 구성원이 되는 것에 관하여 이렇게 이야기한 바 있는데요.
틀에 박힌 일보다 의미 있는 일에 대한 보수가 더 높다.
일에서 재미를 느끼게 설계하고, 그 일을 즐길 수 있는 사람들로 구성원을 채워라.
그러면 그들도 행복해지고, 부자가 되고, 회사도 행복해지고 부자가 될 수 있다.
즐기는 사람의 성과를 따라잡기란 결코 쉽지 않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일을 즐기는 사람이 결국 성공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밤이고 낮이고 힘들다고 느끼지 못하고 스스로 만족할만한 결과물을 보기까지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창조적으로 일을 주무르며 원하는 경지에 이르기까지 수만 번 시도할 가치를 느끼고 있는 이들이겠지요?
우리의 내년 성장 목표를 이와 같이 잡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한 해 동안 우리 모두 수고하였습니다.
하지만 내년 한 해가 더 중요한 때입니다.
올해와 같이 미지근한 심정으로 움직여서는 결코 좋은 성과를 거두기 어렵습니다.
경제가 살아나고 있는 신호가 켜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내년 한 해를 있는 힘껏 기대해 봅시다.y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행복해지기 위하여 노력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팀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