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연설문_유제품회사 영업팀장 회의 인사말

연설문_유제품회사 영업팀장 회의 인사말

성실함과 열정에 끈기를 보태어 성공신화를 함께 써 갑시다.
친애하는 유업 가족 여러분!
오늘이 우유의 날인 것을 아시나요?
당연히 유제품 회사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기억해야 하는 날이며 그러니 모두들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우유 속에는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등 100여 가지의 영양소가 들어있는데요.
여러분은 유제품 회사에서 근무를 하면서 하얀 보약이라 할 수 있는 우유를 자주 드시는 편인가요?
누구보다 우리가 제일 먼저 우유를 사랑하고 많이 알려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담백한 맛이 녹아 있고 완전식품이라 일컫는 우유를 사랑해야 함은 물론이지요.
고백하자면 저는 소화기관이 약하여 찬 우유를 마시면 배탈이 나곤 해서 우유를 멀리하였는데요.
우유의 날을 기념하여 오늘부터라도 건강을 챙겨야 하겠습니다.
성장발육 촉진과 골다공증예방을 하는 우유를 사랑하는 일을 시작해야 하겠네요.
며칠 전 쏟아진 장맛비가 지나간 자리마다 생동하는 새로운 기운이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벌써 20 년도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들이라면 6월은 상반기를 마치고 하반기를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시무식 때 계획하셨던 업무계획의 몇 %로 마치셨나요?
혹시 한숨부터 나오는 건 아니신가요?
아직 우리에게는 하반기가 남아있으니 마음을 새롭게 하여 다시 열정을 가지고 도전을 해야 하겠습니다.
시작이 절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여러분은 일단 시작은 했을 테니 우리 희망을 가지고 또 달려 봅시다.
모차르트가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 보면 이런 말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은 내가 쉽게 작곡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아니라네.
단언컨대 친구여, 나만큼 작곡에 많은 시간과 생각을 바치는 사람은 없을 걸세.
유명한 작곡가의 음악치고 내가 수십 번에 걸쳐 꼼꼼하게 연구하지 않은 작품은 하나도 없으니 말이야.
이 세상 어떤 천재도 자신의 천재성이 모두 재능 덕분이라고 말하지 않으며 노력에서 비로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칭송받음을 알아야 합니다.
성공한 사람일수록 매일 연습하기를 게을리 하지 않으며 의식적으로라도 자신을 훈련시키는 일을 하고 있음을 깨달으십시오.
사랑하는 우리 가족 여러분!
꾸준한 연습과 자기계발 없이는 성공은 보장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탄탄한 기본기를 다지고 끝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때 비로소 성공은 자신의 것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 회사에 입사하여 열심히 일을 한다고 해서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성실함과 열정을 인정받기 위하여 조금 더 인내심을 가지고 도전해야 합니다.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올 상반기가 작년에 비해 매우 부진한 것을 깨닫고 초심을 바로 해야 합니다.
끈기가 바닥이 났다고 자신을 책망할 것이 아니라 옆 사람과 다독여 함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기를 바랍니다.y
다 함께 이상적인 직장을 만들어봅시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유업 영업팀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