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연설문_주부동호회장 지역주부 모임 인사말

연설문_주부동호회장 지역주부 모임 인사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지혜를 공유하는 장으로 만들어갑시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하늘이 잿빛으로 물들고 굵게 빗줄기가 쏟아지기에 마음 한 켠이 싸해 오는 것도 사실입니다.
우중충한 분위기에 휩싸여 올해 목표한 일을 소홀히 여기는 일은 없어야 할 텐데 말입니다.
또한 작년과 같은 비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집안 습기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함은 물론입니다.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우리 맘들은 모두 불량주부가 아닌 주부구단으로 거듭나고 계시겠지요?
아무리 초보라 할지라도 시간이 지나 연륜이 쌓이고 지혜가 모아지다 보면 자연히 실력을 발휘하는 엄마가 될 테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올해 맘 동호회 회장을 자청한 것은 더 역동적인 짜릿한 삶을 살기 위해서입니다.
물론 저에게는 큰 도전이고 부담입니다.
하지만 끊임없는 도전은 저를 발전시킬 것이고 저의 노력은 곧 우리 동호회의 앞날을 밝게 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y
지금 세계는 급변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는 우리 동창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도 변화해야 합니다.
아이를 올바르게 키우며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기 위해 우리 엄마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자연스럽게 쌓이게 될 것입니다.
톰 피터스는 리틀 빅씽에서 긍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였는데요.
어떤 일을 시작하면 일단 잘 될 것이라고 낙관하라.
그러면 그 낙관론이 성공을 안겨줄 것이다.
일시적으로 삐걱거리더라도 더 잘 되기 위한 진통으로 받아들이고 더 잘 될 결과를 생각하라.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기운을 불러오며 또한 그런 방향으로 일이 풀리도록 도울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무조건 낙관적인 생각만으로 일이 해결되지 못하겠지만, 습관적으로 긍정적인 생각부터 한다면 남들이 보지 못한 기회를 보고 붙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소식은 자신이 긍정적인 생각을 품고 있기 때문에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십시오.
부정적이고 회의적인 생각을 가지고서는 아예 그 일을 시작조차 하길 두려워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긍정적인 생각하기를 즐겨하시는 편인지요?
인생을 살아가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친구의 존재가 얼마나 큰지를 새삼 깨닫게 되는데요.
우리 동호회 식구들이 점점 친밀하게 교류하고 좋은 정보도 나누는 엄마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친구의 존재가 누군가에게는 짐스러운 것이 될 수도 있지만, 적어도 우리 동호회원끼리는 짐보다는 보물 같은 존재가 되기를 바랍니다.y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