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중공업 회사에 다니시며 해외를 누비시던 아버지를 따라 멋진 기술자를 꿈꾸게 됐습니다.아버지께서는 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시고 h중공업의 막내 기술자로 입사하셔서 만학의 꿈을 이루시고 지금은 중역의 자리에 계십니다.저도 아버지처럼 꿈을 정하고 나서 그 길을 의심하지 않고 더 빠르게 목표에 다다르기 위해 서울도시과학기술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저는 해외 플랜트 공정 운용 과에서 공부하며 한국의 플랜트, 에너지 운용기술을 세계 곳곳에 심는 기술자로서의 꿈을 발전시켰습니다.이후 산학협력 기업인 수자원공사에서 상하수도 및 수자원 시설의 운영관리 업무를 맡아 경력을 쌓았습니다.
2년간 일하면서 더 심도 있는 공부에 열망을 느꼈고 저는 뒤늦게 한 대학의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게 됐습니다.남보다 조금 늦은 대학 공부였지만 고등학교에서 쌓은 지식과 경력으로 쌓은 기술력에 전공지식을 더함으로써 제 꿈에 좀 더 한 발 가까이하게 됐습니다.이렇게 저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바삐 움직이며 열정을 다해 꿈을 이루는 사람입니다.
저는 귀사의 신재생 에너지 및 광물자원 개발 사업부에 지원합니다.지금의 목표는 귀사에 입사하는 것이지만 더 나아가 최종 꿈은 귀사와 함께 성장하여 해외에, 제3국가에 신재생 및 대체 에너지 개발 기술을 전파하여 앞으로 도래할 수 있는 지구 에너지 대란을 현명하게 대처해나가는 것입니다.저는 귀사에서 맡은 업무를 처리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사업부에서 이뤄지는 업무를 폭넓게 이해하고, 국내외 유명에너지 사업기관에 대한 벤치마킹 및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을 것입니다.귀사와 함께 높이 날아오를 기회를 꼭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