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취임사_도움이 되는 만남 동문회장 취임인사말

취임사_도움이 되는 만남 동문회장 취임인사말

서로 도움이 되는 만남이 되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동기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2012년 2월이 되었습니다.2월 정기모임에 바쁘신 데도 참석해주신 많은 동기생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 해 한 해 저물어 갈수록 우리 눈 주위에 생기는 주름은 시간을 잡고 싶은 애타는 우리의 마음을 알까요? 그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2012년도 벌써 한 달이 지나가고 두 번째 달을 맞았습니다.
2월을 보낸 게 벌써 40년이 넘었습니다.y
그런데 참 신기합니다.늘 맞는 2월인데도 지루하지 않습니다.그때그때 함께하는 사람과 하고 있는 일과 생각하는 것이 달라서인 것 같습니다.이렇듯 우리 인생은 지루할 틈 없이 흘러갑니다.
그리고 우리의 미래도 이렇게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흘러갈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랑하는 동기 여러분!
이젠 인생의 중반에 이르러 따뜻한 마음의 여유와 순수한 우정으로 동기회의 위상 향상에 이바지함과 아울러, 시골 고향 같이 따뜻한 온기와 사람 냄새가 나는 동기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동기들의 힘을 결집하는 데 이바지하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y
아울러 2012년도에도 동기 여러분 변함없는 협조와 참여를 부탁하며 즐거울 때 함께 웃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하며 위로해 주는 벗이 되도록 제가 앞장서 노력하겠습니다.
사실 이런 과도기적 시점에 제가 동기회 회장에 취임하는 것이 무척 걱정스럽습니다.당연히 책임감도 많이 느낍니다.하지만 여기 계시는 여러분 모두가 진정으로 아끼고 참여를 잘 해주신 덕분에 우리 동기회는 탄탄한 기반 속에서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y
그래서 저는 크게 걱정하지 않습니다.저만 노력하면 되니 말입니다.
졸업과 동시 각자의 길로 매진하여 가정에서는 훌륭한 남편과 아버지로서, 사회에서는 능력 있는 직장인 또는 ceo로서 정말 멋지게 살아오신 우리가 모두 주인공이며, 동기회 발전에 원동력이 되었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2012년에도 서로 응원하며 힘들 때 서로 도와주고 기쁠 때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모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y
끝으로 늘 즐겁고 행복할 것이란 믿음을 가지고 함께하는 동기생이 되도록 합시다.
동기 여러분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부탁하면서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창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