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취임사_총동문회장 취임식 취임인사말

취임사_총동문회장 취임식 취임인사말

동문 간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밤사이에 이번에 많은 비로 곳곳에 피해가 많았습니다.
8월의 무더위, 그리고 갑자기 찾아오는 태풍에 하루도 편하지 않습니다.
하필 태풍이 모두가 자는 시간에 지나가는 바람에 자다가 깜짝 놀라신 분도 많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내리는 비를 감당하지 못한 대지가 그대로 물을 토해내는 듯한 모습에 여러분 모두도 놀라셨을 것입니다.
tv 뉴스를 보면서 자신이 가진 것을 모두 잃으신 분들의 침통한 표정이 뇌리에서 잊히지 않습니다.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 중 작은 것 하나도 쉽게 내어 놓지 못합니다.
인간에게는 모두 소유욕이 있으니 당연한 것일지 모릅니다.그런데 생각할 여유도 없이 그저 눈앞에서 자신이 가진 것이사라지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던 그분들의 마음은 오죽했을까요? 그분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여러분이 가진 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총동문회에 참석해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5대 총동문회장을 맡게 된 18회 입니다.y
훌륭한 인품과 뛰어난 역량을 가지고 계신 여러 동문님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게 되어 한편으로 송구스럽고 한편으로는 동문의 기대에 어깨가 무거워 짐을 느낍니다.
저는 제 임기 동안에 총동문회의 가장 큰 목적인 전 동문 간의 소통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우선 우리 총동문회가 원활하고 뜻있는 모임으로 나가기 위하며, 첫 번째로 회별 동창회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저는 적극적으로 협조를 할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아직 우리 총동문회에 참여하지 않은 기수를 찾아 창립되도록 유도하고 현재 동창회는 있으나 휴면 중인 동창회를 활성화하여 총동문회의 일원으로 참여토록 당부하여 다양한 정보를 서로 교환하고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며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동문회로 그리고 선후배 간의 우애 있는 생활로 즐겁고 재미있는 동문의 만남의 장소로 만들겠습니다.
이외에도 드릴 말씀은 많으나 추후 여러 동문과 함께 의논하며 추진하겠습니다.
끝으로 제가 총동문회 동문회 일을 수행함에 있어서 잘못된 일이나 고칠 부분이 있으면 기탄없이 지적해주시고 총동문회 발전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저에게 말씀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은 부디 총동문회 발전을 위하여 총동문회 활동에 더 많은 후원과 더 많은 참여를 거듭 당부 드리며 인사에 대신합니다.동문이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문회장

Advertisement